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4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막내가 평소에 말없이 지각하거나 결근한적이 없는데

출근 시간 지나도 안 와서 전화를 했거든

전화를 어머님이 받으셨는데

새벽에 쓰러져서 응급실이라 얘기하시고 끊었더니

애도 아니고 무슨 전화를 엄마가 받냐면서 궁시렁대던데

이게 욕할 정도야?

난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봄

대표 사진
익인1
이사 놈이 직원을 생각하는 맘이 눈꼽만큼도 없는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사 자식이 막내랑 동갑이어서 더 이해가 안 가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럼 응급실에 누워있는데 전화를 어케 받음 제정신인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응급실 갔다가 치료받으면서 자고있나보지 무슨... 트집잡고싶어서 안달이났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이사가 막내를 좀 싫어하는 거 같긴 했어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러졌는데 전화를 어떻게 받아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이가 없네ㅋㅋ... 자기는 쓰러진 상태에서도 전화 받을 수 있나부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받았으면 아픈거 맞냐고 ㅈ랄했을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생각했어.. 충분히 그러고도 남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러져서 응급실에 누워있는데 전화를 그럼 누가 받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사 진짜 짱나네...쓰러졌는데 어떻게 전화 받냐고 생각 좀 해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막내가 이사한테 찍혔나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봤을 땐 딱히 찍힐 건덕지가 없어 보이는데 유독 막내한테만 그러는게 이해가 안 돼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님 아침에 와이프랑 싸웠나보지 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야 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면 지 남편이랑 싸웠거나
지 자식들이랑 싸웠거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팍팍하네 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사 머리털 살짝만 뽑고싶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이 받았으면 화안냈을까? 그직원이 이런거 알면 회사다니기싫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연락 왔는데 뭐라 하지는 않았는지 걱정하더라고 ㅜㅜ 그냥 신경쓰지말고 푹쉬라 얘기해줬어 이건 얘기해주는게 낫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말해봤자 해결안되고 기분만 나쁨 멘탈세면 어쩌라고요 할테지만 아닌것같으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은 그정도만 얘기하는게 좋을듯 ㅠ 아픈데 신경쓴다고 쉬지도못하고 그럴거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정도 사람은 본인 자식이 겪어봐야 정신차림 ㅇ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상식적으로 받을 수 잇겟냐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궁시렁 댄 게 아닐까? 불만이 아니라 말투가 그런 사람? 왜 어머님이 받아!가 아니라 어머님이 전화를 받네 머 이런. 이해가 안되고 어이가 없어서 내가 별 이유를 다 찾게 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왜 어머님이 받으셨는지 이해가 안된다는 투였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시 이해할 수 없다 그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ㅁㅇ...아니 상식적으로 쓰러졌는데 어떻게 전화받읍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급실에 있는 사람이 전화를 어케 받어.. 새벽에 갈정도면 많이 아팠나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 새끼가 응급실 갓어도 저따구로 행동할깤ㅋㅋㅋ 개쓰레기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러졌는데 본인이 어케받아 지가 쓰러져봐야 정신차리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아 나중에 지 자식은 더한 모욕 받을꺼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 지 자식이랑 동갑인 애한테 그러고싶나 ㅜ
다 돌려받겠네 그 자식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급실인데 어떡해 그럼... 평소에 엄마가 전화받은 것도 아니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러졌는데 어케받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쓰러져서 응급실 갔으면 보호자 연락 갔을테고(그거 아니더라도 애초에 응급실 같이 가셨을지도) 자식 핸드폰에 이사님이라고 뜨니까 회사 전화다 싶어서 받으신 걸로 무슨 mz 신입 취급을 해; 어머니가 무작정 애 대신 우리 애 오늘 아파서 회사 못 가요 하신 것도 아니고 상황 설명도 하신 것 같은데 왜저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 뒤져도
꼭 바쁜 날 갔어야 했나? 덜 바쁜 날 가지
할 사람이네
인성 노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사 인성무슨일이야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1
아 배고파
22:35 l 조회 1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
22:35 l 조회 3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4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2
22:34 l 조회 10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4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7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6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
22:33 l 조회 18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1
22:33 l 조회 10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5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2
22:33 l 조회 9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1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9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