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9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6
한 11시나 12시에 일어나서 자격증공부 하고 알바가고 반복중인데 현타옴………….
대표 사진
익인1
26살인데??? 난 저때로 돌아가면 워홀 1년 간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7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27살도 간다
다녀오고 28살부터 취준할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ㅠ인스타 들어가면 다 취뽀했네 어디 인턴이네 직장생활 스토리 등등.. 너무 부러워서 못들어가겠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 알바하는데 개현타옴 문득문득 나 왜 여기서 이러고 있지 생각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나 이시기에ㅠㅠ26살 되니까 확오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서 인스타 아예 비활타고 삭제했엉 안보니까 훨씬 낫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ㄹㅇ 찐친들만 있는 비계만다니까 그나마 낫긴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을 즐겨.. 더 나이들면 결혼문제+자산증식에서 차이난다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엑?!! 비교하지마~ 26살 너무나도 알바에 현타느낄 나이 아님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ㅎ 나도 25살인데 가끔 알바 하다가 멍 때리면서 나 왜 이러고 있지 싶어 요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자격증 공부도 안 하는 28살 알바생이야 하하 때가 있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갓생이구먼..... 자신감 잃을거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회사 다니는 애들도 돈 떵떵 벌고 평생직장인 애 거의 없고 일하다 또 퇴사하면 너랑별반 다를거 없어지고 그러다 네가 먼저 취업하기도 하고 그러는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준하믄서 알바도 하는구만 왱 부지런한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ㄱㅊ 그러다 너 취뽀할 때쯤 다들 우르르 퇴사하고 걔네 이직하면 너 퇴사하고 이런 거 무한반복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4 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 ㅋㅋ 나도 29살에 퇴사하고 취준할줄 몰랐음 사람일 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난다;;;;; 잘 살고 있구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 나도 ㅋㅋ 개현타옴
나 왜 이러고 있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01임? 나두 알바중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01인데 고딩때 애들 보면 취업한 애들 별로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ㅊ 나도 26 일 겁나하다가 퇴사하고 걍 쉬다 이제 워홀간다 어짜피 좀 있으면 퇴사 재취업 반복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학졸업하고 하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한번씩 몸쓰는일할때마다 남들 앉아서 일하는데 뭐하고있지 이생각듦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01인데 이제 졸업하고 취준한다~ 주변에 직장인 두명밖에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00인데 개 현타옴…. 알바 얼마나 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01인데 작년초에 퇴사하고 지금까지 취준하면서 걍 놀고 있어 알바도 안해ㅎㅎ 걍 즐겨 지금을 남하고 비교하지 말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취업 생각 1도 안하고 놀면서 알바하고 있는데 현타와야 정상인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갓생사는거야.. 난 29살인데 알바하면서 취준중임 진짜 죽고싶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