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74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투명으로 갈아타서 개 오랜만에 끼는네 너무 불편해 렌즈가 안맞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하나도 안 불편해야 정상 아님 ?? 안 맞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투명보다 많이 불편하긴 해 나 컬러렌즈 6년째 매일 끼는데…
군데 많이 불편하면 렌즈가 눈에 안맞는걸수도 있어 나도 렌즈마다 착용감이 다 다르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투명렌즈 끼면 안낀거같은 느낌인데 컬러렘즈한테 그걸 바랄순 없는건가,,, 고딩때는 걍 잘 끼고 다녓던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그 렌즈가 쓰니랑 잘 안맞나보다ㅠ 근데 난 아무리 잘 맞는거라도 약~간의 불편함은 있긴 있어 아예 안 낀 느낌은 안나더라공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ㅜ 다른거를 찾아바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명보다 불편하긴 한데 그정돈 아니던데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렌즈가 안맞나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눈이랑 안 맞는 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절학기라는 자해를 한다…
1:11 l 조회 2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
1:11 l 조회 4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11 l 조회 11
우울할때 뭐해?1
1:11 l 조회 6
마운자로 미 친
1:11 l 조회 10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7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6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7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
1:10 l 조회 14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1
1:10 l 조회 14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10 l 조회 11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4
1:09 l 조회 9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9
웹디 독학 가능이야??2
1:09 l 조회 6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6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30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