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94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7살 동갑이고 둘이 똑같이 벌어
세후 300정도
근데 자꾸 데이트 비용 돈을 본인이 다 내려고 해..
썸 1달 이제 만난지 3일째인데 내가 말했던 가수 콘서트 예매했다는데 ㅜㅜ 둘이하면 티켓만 30만원이야..
거기다가 매번 운전해서 데리러 오고 데려다주고..
미안해서 뭐라도 하고 싶어서 카페나 식당 계산하면 본인이 너무 미안해해
.. 티켓값 받아달라고 보냈는데 계속 거절하고..
이전연애들은 항상 더치해왔어서 그런가 뭔가 부담스러워
보통 다 이렇게 받는 연애하나..?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진짜 즐기란 말밖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즐겨 돈없는데 저러는거면 차라리 같이 돈모으자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돈 쓰는 거 괜찮나 싶은데 걍 ... 자기가 하고 싶다는 거 막는 것도 아닌 거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는 이게 본인 표현이라는데 매번 칼더치만 해오던 나는 저어엉말 부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너도 그만큼 선빵 쳐서 눈치 보게 만들어 그럼 지출경쟁이라 줄일 수 잇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름 많이 선빵치는데
그러면 진심으로 우울해하고 왜 00이가 돈내는거야.. 하면서 삐죽거림
오랫동안 연애안하다가 연애하는거라 돈을 많이 쓰고 싶은 걸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웃기네 그거 니가 어련히 받아주니까 그러는 거임 너는 되는데 나는 왜 안되냐고 정색해 반진반농으로 너만 마음 표현할 수 있고 나는 안되냐 너 이기적이네? 이러면 어 그건 아닌데... 싶을거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부럽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만원 이상 결제는 무조건 둘이 나눠서 하자고 말하면 기분 나쁘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나는 그러는 중! 근데 그걸 당연하게 여기면 안되고 항상 고맙다고 해야 함 이렇게 얘기하면 좀 그런데 남자는 단순해서 행동에 대한 칭찬이나 보상을 꼭 해줘야 다음에 또 해주고 더 잘해주려고 함ㅋㅋㅋㅋ 대신 오늘은 내가 해주고 싶다고 주유비 내준다거나, 겉옷 입을 때 계산대 앞으로 뛰어가서 먼저 결제한다거나, 필요할 법한데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물건 같은 거 서프라이즈로 사다주는 등의 액션을 가끔 섞어줘야 해(실제로 내가 하는 것들) 항상 받기만 해서 나도 해주고 싶었다, 너무 고맙다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그럼 오히려 귀여워 하고 더 잘해줌

- 이상 제일 짧은 연애가 2년인 장기연애 매니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진짜 팁 너무 고마워 ㅜㅠ
이런 연애는 또 처음이라 어려웠는데 ㅜㅠ칭찬+ 서프라이즈!! 노력해볼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이인짜 솔직히 인티 보다보면 난 항상 상대가 내줘서 돈을 못 써ㅜㅜ 하는 글 많던데 개인적으로 그건 핑계라고 생각해 물건 같은 거 사서 선물해주거나 먼저 선수치기 같은 건 막을 수도 없으니까ㅋㅋㅋ 대신 상대 자존심 안상하게 감사와 칭찬 섞어서 액션 취해줘야 함

이러면 남친이 돈 쓰는 거 안아깝고 오히려 뿌듯하다고 하더라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가 아직은 7:3 정도인데 ㅜㅜ
내 생일이나 그런 이벤트도 있어서 더 그랬던 거 같아 ㅜ
앞으로 그냥 내가 사주고 싶은 거 사줘버려야겠다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장 사주고 싶었던 옷 사줘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행복한 연애 해 둥아 그리고 언젠지 모르지만 생일 축하하고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런 애가 자발적 반반 하는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자발적 반반이 나쁜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닝 ㅎㅎ 그냥 계산적인게 신기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게 둥이 애인만의 사랑 표현 아닐까? 그냥 즐겨 마음에 걸리면 나라면 선물로 보답할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그러면 나중에 결혼은 뭔 돈으로해??ㅜ
결혼생각 잇을거아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결혼생각 없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즐겨 결혼만 안하면됨ㅋㅋㅋㅋㅋ저런 남자랑 결혼하면 고생한다.. 물론 집이 잘사는거면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이 잘사는 것 같긴하던데
ㅜ 아직 결혼은 둘 다 생각없어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13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30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5
5:40 l 조회 131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7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
5:30 l 조회 7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54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53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09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47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2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5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65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49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4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9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9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7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95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101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