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06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지금 여행 가는 열차 안인데
이대호 선수 마주쳤고든..? 과자드리고 사진 요청 드려도 될까..
대표 사진
신판1
나라면 당장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갈맥인데
부러워서 쓰렺ㅆ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케 해여할까 사실 넘 가까이에서 첨 뵙는데 약간 쫄앗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가서 그냥 말걸어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저기 혹시 이대호 선수 맞으신가요..?
(과자 드리고) 혹시 괜찮으시다면 사진 한장 같이 가능할까요?

가 내 시뮬레이션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롯데팬이지만 나도 이건 고민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도리인데 개고민 ㅠㅠ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혹시 거절당해도 맘상하지 말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넵 !!!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가봐!!!!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위에 시뮬레이션 어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고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지금 주무셔서 좀따 도전해볼겟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핫팅 할쑤이따!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대장 사진 잘 찍어쥬든데!! 특별한 사정 없으면 찌거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 그 과자는 고민하다가 롯데 칸쵸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갈맥아닌데도 넘 부럽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헐 대박!!! 나도 갈맥 아닌데 부럽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후기 들고올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와 대박!!!! 후기 기다릴게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 (갈맥)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과자 고민하다 롯데 칸춐ㅋㅋㅋㅋ 갈맥 아니지만 후기 기다릴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첨부 사진칸쵸랑 두바이 휘낭시에 준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와ㅠㅠㅠㅠㅠ 부럽다 역시 덕계못인건가ㅠㅠㅠㅠㅠ 후기 기다려ㅠㅠㅠㅠㅠ(갈맥)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일단 예상하기로는 나랑 같은 목적지 일 것 같아서 내리시기 전에 요청 드릴까보ㅏ..!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와!! 궁금해 후기 꼭 줘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헐 궁금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와 후기좀 제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과자도 롯데 과자면 ㅇㅈ해주지 않으실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후기 낋여주길 기다리는둥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후기 궁금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와 부럽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후기 궁금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당장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애기자께요
20:33 l 조회 17
[단독] 주차 문제로 갈등…KIA 양현종 가족 수개월 스토킹 혐의 50대 남성 검거1
20:31 l 조회 60
삼성이 이길려나5
20:29 l 조회 73
친구따라서 처음 야구보러가는데4
20:27 l 조회 45
뭐야 강민아저씨 목소리 왜케 좋으심
20:25 l 조회 15
엔씨 주원선수랑 갸 도영선수랑 닮았어13
20:24 l 조회 109
도리네 지금 달글에서 맛집 공유해2
20:24 l 조회 79
아니 아즈샘 수비뭐야?????3
20:23 l 조회 89
사직 개큰부정빠따전 때문에 혼자 8회인 거 실화야?
20:22 l 조회 36
뭐여 먼중언니 머리 자르셧네2
20:22 l 조회 29
사직 왤케 스겜이야 5
20:22 l 조회 53
빠따가 싫다
20:21 l 조회 10
혹시 고척돔 티켓 발권 때 핸드폰 뒷자리 4개만 알아도 돼?!!1
20:18 l 조회 43
포수들 프레이밍 왜 해??12
20:12 l 조회 278
방금 디아즈 타구 다른 구장이었으면 홈런이었을까??11
20:12 l 조회 337
잠실이 근데 진짜 크기는 크다1
20:12 l 조회 29
리오스 볼수록 별로인듯7
20:11 l 조회 395
오늘의 내팀회피경기는 잠실로간다
20:11 l 조회 17
넘어간줄
20:11 l 조회 7
잠실이라서 안넘어갔네
20: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