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진짜 문득 궁금해진건데포수들을 안방마님이라 부르는건 언제부터야?어느 순간부터 안방마님이라 불렀을텐데 그게 언젠지 어쩌다 그렇게 부르기 시작했는지가 정말 갑자기 궁금해졌어.너무 N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