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8살많은 오빠있는데 내가 되게 좋아하거든? 사실 이렇게 내 취향인사람 본적이없어
근데 나는 먼저 다가가는 성격도 못되고, 막 나대는 성격도 아니라 그냥 옆에서 맴돌았단 말이야
근데 내가 이오빠 좋아하는게 다 티가 난다고 주변 언니가 그러더라고…
난 티나는줄도 모르고 오빠랑 여러 접점만드면서 멤돌다가 친해지면서 둘이서 같이 밥도 자주 먹고 (근데 수업 끝나고 자연스럽게? 둘만 그 수업듣기도 하고, 점심먹는 시간대이기도 하고.. 근데 다른사람 끼면 오빠는 안먹고 바로 집가긴함), 저번에는 오빠가 내차 세차해준다해준다 하다가 진짜로 네시간동안 해주고 내가 저녁 샀음..! 그리고 내가 필요한거 오빠가 가끔 사다주고, 나 애플펜슬 잃어버렸을때도 오빠가 새거 사다줌..! 반대로 나도 수업 시작전에 커피 사주고 했었어
그리고 장난도 엄청 쳐 나한테,,, 약간 내 반응보려고 학교 온다는 말도 지나가듯이 몇번함…
근데 오빠랑 카톡은 매일 할때도 있고 안할때도 있어.. 약간 내가 이끌어가는 느낌..?
이정도면 오빠도 나한테 호감 있는걸까? 둘이서 같이 시험공부도새벽까지 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물론 내가 도움되서 그런걸수도..)
근데 내가 좋아하는게 티났으면 이오빠 눈치 진짜 빨라서 알았던것도 같은게 밀당을 엄청해 되게 내가 애타기를 바라는 듯한 행동..? 근데 난 또 끌려다니기 싫어서 아닌척 엄청 하거든… 잇팁 밀당 싫어하지 않아? 왜 밀당을 하는거지…
날 갖고 노는건지 뭔지 모르겠네…
아 저번에는 같이 뭐 감자탕? 먹는데 뼈 발라주기도 했었어.
결론은, 내가 지금 사정상 한국에 없어서 오빠랑 못보는데, 돌아가서 좀 용기를 내볼까..?

인스티즈앱
애인이 나한테는 저녁에 잤다고 거짓말 치고 폰 한거 알게되면 둥들이라면 헤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