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2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

[잡담] 친구애기 돌 선물 콩알금vs은팔찌 | 인스티즈

[잡담] 친구애기 돌 선물 콩알금vs은팔찌 | 인스티즈

[잡담] 친구애기 돌 선물 콩알금vs은팔찌 | 인스티즈

금값이 넘 올라서 금으로 돌반지는 못할것같고ㅠ
돌 선물로
최대 15까지생각하는중인데
은 팔찌(목걸이)vs 콩알금(동전모양)
머가 더 나을까ㅜㅜ
사진은 예시야!
대표 사진
익인1
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콩알금vs동전모양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콩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콩알금vs동전모양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래가 콩알이지? 아래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콩알금vs동전모양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동전 ! 동전은 자석케이스에 주던데 선물용이면 포장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하긴 콩알은 포장이
없긴하네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아방지목걸이 은으로 미리 해줘도 좋을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생각으로 하긴했....어!!! 고민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할고면 팔찌 대신 목걸이로 추천!! 길이 쫌 길게 해서 애기 어린이집만 나가도 채워도 되니까..!! 난 조카선물 그걸로 해줬는데 목에 달랑달랑한거 보면 뿌듯혀..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은 금인데 케이스가 어떻게 되어있을지 모르겠네..??
주는 입장에서 너무 민망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하 금값이 이러케 오를줄이야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팔찌 넘 이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팔찌도 일단 더 알아봐야겟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요즘 돌선물 가족끼리만 하는 추세라 굳이 친구가 돌반지까지 해줄 필요는 없는 것 같고 은팔찌도 충분히 예쁜 것 같아! 위에 익인이 말대로 미아방지 목걸이도 괜찮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은목걸이도 한번 알아봐야겠다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콩알금 실물 진짜 쪼그맣고... 저 손가락만한 병에 띨롱 넣어서 선물해주기도 뭔가 애매해서 차라리 은이 조을거같음 팔찌든 목걸이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구니까 줄때도 민망할까바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콩알금 동전모양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팔찌 기여운딩!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은도 자신감이 붙는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도 비싸니까 팔찌나 목걸이 그냥 하지
저런 금은 팔기도 뭐하고 너무 소소해서 별루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넘 쪼꼬매사ㅜㅠㅠ 민망할것같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봉투는 선택지에 없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금값 내려서 다행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 변색 심해서 돌용으로는 별로일지도
보통 돌때 들어온 선물 오래 간직하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아방지 목걸이! 은 매일껴놓으면 변색 안 돼서 괜찮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진에 내내 끼고있어서 뿌듯해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으로 미아방지! 미아방지는 어차피 금으로 잘안하고 은으로 많이 하고든!! 15면 목걸이도 가능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은으로 미아 반지 액세서리 좋은 것 같옹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1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