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근육있는 사람 만나니까 근육 없는 남자는 이성적 호감이 안 느껴져…
근데 지금 연락하는 남자는 외모랑 성격 다 좋은데 근육이 없는 것 같아..(자기가 근육은 없다고 함)통통하진 않고 헬스도 하는데 두께가 있는 느낌..? 근데 벗었을 때 근육 없으면 이성적으로 안 느껴질까봐 그게 걱정이야..
익들은 근육있는 남자 만났다가 없는 사람 만난 적 있어??어때????ㅠ
|
한번 근육있는 사람 만나니까 근육 없는 남자는 이성적 호감이 안 느껴져… 근데 지금 연락하는 남자는 외모랑 성격 다 좋은데 근육이 없는 것 같아..(자기가 근육은 없다고 함)통통하진 않고 헬스도 하는데 두께가 있는 느낌..? 근데 벗었을 때 근육 없으면 이성적으로 안 느껴질까봐 그게 걱정이야.. 익들은 근육있는 남자 만났다가 없는 사람 만난 적 있어??어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