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0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미국 식당에서 일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면  진짜 일이 하고싶은데 자기는 실력이 안되니까 무급으로 3~6달 일했다고 그러잖아 

만약 너가 진짜 가고 싶은 회사인데 스펙이 안되는 경우인데 괜찮은 중견 회사를 방문하여
저 일하고싶은데 무급으로 일하면 안될까요?하면 과연 받아줄까? 의문이긴 해 ㅋㅋㅋㅋㅋ

식당같은 업계라면 가능할거같은데 다른 업계라면 미쳤다고 하지않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하져
나도 식당이나 기술직이면 모르겠는데 사무직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하지 기본 생활이 안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생활= 있는 돈 까먹기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으면 어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받고 일하는것도 하기싫어 죽겠는데 무급 절대안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안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사람이 그렇게까지 일하고 싶은 회사가 있을까ㅋㅋㅋㅋㅋ 수습도 짜증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덕죽 셰프인가 유튜브 보니까 자기 요리하고싶어서 서울에 유명한 식당에서 무급으로 3개월인가 했다고 그랬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당이라 특수했던듯 그렇게하면 레시피라도 얻어가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그런 쪽은 어깨너머로 배우는게 상당하기도하고 레시피 하나에 몇천이던 시절이라 사실 레시피 몇개 잘배워나오거나 유명 쉐프 제자 타이틀 얻으면 밑지는 장사는 아니라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리는 그렇게 배우는 사람 많더라 레시피 받을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은 한다고 쳐도 집나와서 생활 해야하는데 어케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은 돈 까먹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이력서에 뭐라도 한줄 적으려면 이왕할거 좋은 회사에서 해야지
안그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옛날에는 학원이 마땅치 않았으니까 배우려면 학교 아니면 현장인데, 돈이 없으면 현장을 택할 수밖에 없었던거 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국비로 도배나 타일 배우는 학원 있다고 그러잖아 배우고오면 아저씨들이 은근 무시한다고 그랬음
학원에서 배운게 현장에서 도움이 되겠냐고 그런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국비로 배우는 곳의 교육이 현장과 다르다던데 외국인노동자가 외국에서 배워온건 또 선호한다고 들었어 사바사긴한데 그냥 텃새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정업계에 이미 암묵적으로 다 그러면 어쩔수없고...
근데 지금 내가 하는 직종은 절대 그런게 아니라서 안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무슨 어디 동네 편의점 그런 거야 안 하겠다만
그 업체에서만 알고 있는 원천기술 같은 거 계승하는 느낌이면 하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고하면 돈 받기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업계에서 매장 당하는거 아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거 자격증으로 치면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잖아 몇 달간 무급으로 일하는 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시대에서는 어려울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어디에서 들은 사례인데 자기가 진짜 가고싶은데 경력이 없으니까
무작장 집 주변 회사로 처들어가서 저 일좀 시켜주시면 안될까요? 몇군데 하다보니 취업했다는 이야기를 듣긴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는 인턴도 거의 독턴 아님? 뭘 할려고 해도 권한 없어서 못하는 일이 다반수던데 무급은 절대 못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실히 그 은혜를 갚는다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절대 안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으로 치면 3~6개월정도는 경력으로 쳐주지도 않을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개월 무급으로 일하다가 그 회사에서 2~3년 일하는거지
3~6개월 지나서 자르면 나라도 안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하고 싶은 일인데 배워야만 할 수 있는 거면 함 외에는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주변에 실제로 이렇게 일하신 분 있어ㅋㅋㅋ근데 거의 20년 전 일이긴 함
사무직이고 이름 들으면 다 아는 회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으로 말하자면 삼성 본사에서 인턴을 안 뽑는데 무작정 인사 담당자 찾아가서
저 일하고 싶은데요 무급으로 3개월 일해도 될까요로 생각되는 중
3개월 일하니까 어 괜찮은데? 싶어서 계약직으로 채용하는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급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지만 이분은 일 잘해서 정직원 제의받고 정직원으로 근무하셨다 했어ㅋㅋㅋㅋ
그 회사가 너무 좋고 그 직무가 너무 좋아서 돈을 내고라도 다니고 싶으셨다함

근데 지금 드는 생각인데 그분께서 말해준게 다 사실이라면
어느정도 스펙이 되니 무급으로라도 일 시켜준거 아닐까... 생각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급인데 왜 해 ㅋㅋㅋㅋㅋ 봉사도 봉사시간은 준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생활 영위가 안되서 하고싶어도 못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기업도 아니고 중견을 왜?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견에서 경험 쌓아서 이직하는거지 어쩔수 없지 않을까?
처음부터 대기업에서 무급을 한다고 하면 해줄 사람이 어디있겠어 ㅋㅋㅋ
물론 스펙이 뛰어나서 대기업에 바로 합격하면 몰라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리 배우려고 한다면 가능할듯
서빙이면 안하지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도제가 남아있는 특정직종이면 몰라도 일반회사에서 무급으로 몇달이나 일하는게 가능한가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부자면 할듯 ㅋㅋ내가하고싶은일이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리,미용,헬스 이런데는 저런경우 좀 있던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리 미용 촬영현장 연기 이런건 경험이 진짜 중요하니까 얻어가는거라도 있지 사무직은 모르겠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너무 감동 ..... 취준익인데 애인이
9:52 l 조회 12
쿠팡 신선센터에서 일하는 약직인데 무물 받음
9:52 l 조회 2
에어컨 바람이 차가워
9:52 l 조회 2
대구 익들 히피해피 미용실 알아?
9:52 l 조회 4
커뮤는…1
9:52 l 조회 6
이럴 경우 할아버지 챙겨야하는게 맞지??
9:52 l 조회 2
브왁하면 까슬까슬한거 언제쯤 올라와?
9:52 l 조회 5
금 -100인데 팔고 주식 들어가는게 나을까?
9:52 l 조회 3
뭐지 왜 춥지??2
9:51 l 조회 13
와 공항철도타고 20분 넘게 가야되는데
9:51 l 조회 13
글 쓰는거 좋아하는데 글을 못씀 ㅋㅋㅋㅋㅋ2
9:5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9:51 l 조회 16
패딩어때?
9:51 l 조회 7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1
9:50 l 조회 15
키키 가을옷 준비중..
9:50 l 조회 14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2
9:50 l 조회 10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9:50 l 조회 2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4
9:49 l 조회 37
이거 화낸거 같아? 1
9:49 l 조회 3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
9: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