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6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와플대학 현재상황 | 인스티즈

알바생 혼자인데 두바이와플 주문 폭주중 ㅋㅋㅋㅋ큐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저거 배달기사 다 잡히긴해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좀 작은 가게인데 좀 있으면 배달기사로 꽉찰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직원인줄알았서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료소진 안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네 나도 와플사러 온거라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글쿠나!!ㅠㅠ 나도 먹고시퍼서 배민 보는데 어플에 안뜨네ㅠ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지역 확인해보니까 여기만 뜨더라구 그래서 몰리나봐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오늘부터였구나ㅠㅠㅠ
우리동네 와대없어져서 너무 슬프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학..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근데 맛있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당 우리동네는 맨날 품절걸어놓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볼때마다 품절이야ㅜㅜㅜ 너무먹어보고싶은데ㅜㅜㅜㅜ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장 양심 있으면 알바생 더 써야 되는 거 아니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올때 다시 보니까 사장님은 안쪽에있더라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더 챙겨줘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생 오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따마 가격 머선일이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정도면 주문을 막아줘야지 너무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픈과 동시에 주문 우르르 몰랴서 못닫은거일수도...인스타 유명한 두바이 와플집도 오픈하면 3~50개 주문이 바로 들어온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간 카페나 편의점 알바생들 요즘 대단하다..
22:31 l 조회 1
마진다늘
22:30 l 조회 1
다들 대학 A 비율어케됨??
22:30 l 조회 2
피티 받을 땐 완전 이해 잘 되고 자극도 잘 오는데
22:30 l 조회 3
아우 남자친구가 우리집 놀러와서 배고프다고 찡찡 거리길래3
22:29 l 조회 23
요즘 합정쪽에 러브버그 많어?
22:29 l 조회 6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익들아 너네 한끼에 몇그람씩 먹음...?
22:28 l 조회 3
생리할때 다들 기분 어때?2
22:28 l 조회 19
바다 누리 키링 인터넷으로는 못 사?
22:28 l 조회 4
대학다니다 20중반에 수능다시봤다하면2
22:28 l 조회 8
피카츄가 전압 측정하는 방법이래
22:28 l 조회 14
생리전에 다들 많이 먹지?2
22:28 l 조회 8
난 택시비 더치하면 뭔가 스스로 짜쳐서 안받음7
22:27 l 조회 26
6개월 계약직은 사람들이 잘 안 하려 그래?4
22:27 l 조회 20
티라미수 먹고 오늘 하루종일 배탈남..1
22:27 l 조회 6
내년에 가격 올라가면 아이폰 지금 사는게 나을까?2
22:27 l 조회 9
주식 삼전 하이닉스 언제까지 갈까 ㅋㅋㅋㅋㅋ
22:27 l 조회 5
지금 시점에서 아이폰 16pro 사기 아이폰 17 사기2
22:27 l 조회 11
어제 에버랜드 다녀온거 신의 한수인듯1
22:27 l 조회 22
일경험 인턴으로 카페 업종 들어가본 사람 있어? 2
22:2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