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러고 개막 일주일은 좀 즐기고 2주차는 영 미덥지 않고 3주차 까지는 그래~ 초반이니까 하다가 4주차에 개막을 하랬더니 개 막하네? 한달도 안 돼서 기가막히게 혈압올라서 걍 때려치자라고 할게 뻔하지만
암튼 개막하자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러고 개막 일주일은 좀 즐기고 2주차는 영 미덥지 않고 3주차 까지는 그래~ 초반이니까 하다가 4주차에 개막을 하랬더니 개 막하네? 한달도 안 돼서 기가막히게 혈압올라서 걍 때려치자라고 할게 뻔하지만 암튼 개막하자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