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3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작년 국가직 국어 90 영어 95 한국사 100 행정법 90 행정학 75  1개차이로 떨어졌고 군무원 얼떨결에 붙어 왔어
면직해야지 재시쳐서 튀어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막상 고민돼서…
12월 1일부터 일한 신규고 떡값이랑 이번달 월급 받았어
국영한법은 90이상 나오는 편이고 행정학도 베이스 있어
노동법 공부중이야
국가직 고노랑 연고지 일행 가고 싶어서 이번주에 면직신청 하려고 했는데 고민돼
다들 말려
국가직 붙어놓고 그만두라고…
야근은 없는데 일하면서 공부하는거 보통 독기로 하는건 아닌거 같아
군무원 괜찮은 직업이지만 평생 하고싶은 직장은 아니야
티오도 많이 뽑고 한살이라도 젊을때 하고싶은거 도전해보는게 맞을지 하면서도
아 그냥 호봉도 쌓이는데 다니면서 할까 싶기도 하고 ㅠㅠ
군무원도 어쨌든 철밥통이긴 하잖아
일못해도 안짤리고…
나 97년생 서른이고 ㅠㅠ 알바경험이나 다른 일경험은 없어
내가 사회의 쓴맛을 몰라서 면직을 너무 쉽게 고민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직하고 싶은데 환승이직도 지금 어려워서 일단 붙어있는중..
환승이직 노려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니면서해 내친구도 맨날 새벽2시까지 공부하다가 환승이직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마음이 죽기직전까지 갔다
내일 출근하는게 지옥이다 차에 치이고 싶다
이 정도 아니면 다니면서 시험치고 이직해
그만두지말고..
그만두는건 진짜 오늘 내일 할때나 그만두는거임
삶에 미련이 없을때나 할수 있는거지..
난 지방직이었는데 안 그만두면 큰일 날거 같아서
그만둠 매일 야근에 팀장괴롭힘에..
오늘 죽을지 내일 죽을지 계획세울정도 아니면
다녀 어짜피 모든 직장이 다 별로야
죽기 직전까지 간 상황이면 당장 그만두고
한번울면 3시간이상 운다든가 온 마음으로
직장을 거부하고 있다 아니면 그냥 다니는게
마음편함 어짜피 나와도 불안한건 마찬가지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이 공갤에도 글 여러 번 올리고 아직도 고민 중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ㅋㅋㅋㅋ 공갤에서도 저 글 올리고 여기서도 몇번 올리고 왜 이러는거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
21:52 l 조회 1
무인양품 = MUJI야?
21:51 l 조회 3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1:51 l 조회 3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5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4
나도 누구 좋아해보고 싶다
21:51 l 조회 6
쯔양같은 체질 현실에서 본적있음?1
21:51 l 조회 4
결혼 적령기 익들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3
21:51 l 조회 5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1
21:50 l 조회 8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2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4
21:49 l 조회 19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3
21:49 l 조회 20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10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8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22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3
21:48 l 조회 21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3
21:47 l 조회 22
하겐다즈가 맛있음?5
21:4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