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4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아직 일할 생각은 없고 실급 다 받고 일 알아보려는데 구직활동 해야되잖아 근데 만약 전화왔는데 내가 모르는 번호는 안 받아서 안 받게 되면 불이익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그거보다 면접확정됐는데 안가면 불이익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 연락 왔는데 사정상 못 볼 거 같다고 하는거는…? 확정 아니라 괜찮으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구직활동 했냐 안했냐만 볼걸? 면접확인서 들고 오라고 하면 그땐 좀 불이익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고용24에서만 안하면돼 입시지원한거 캡쳐만 하면되니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년 10월까지 실업급여 받고 나도 이제 일하고 잇는데 나도 6회차 다 받고 일하고 있는데 그거 서류전형에서 지원하고 면접보러오라고 전화올때 전화안받아도 뭐라안함!! 초반에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잖아! 그때 현재상황 입력칸에 서류심사중인가 그거 선택하고 내면돼! 4회차때 직접 뭐 들으러가는게 젤 귀찮았음...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껏 연락 온 적 없었는데 연락 와가지구 면접 볼 수 있냐 그랬는데 내가 사정이 있어서 못 볼 거 같다 했는데 괜찮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정만 아니면 괜찮았던거 같어! 고용24에서 알선해준거만 아니면
근데 계속 그런식으로 하면 안될거야! 실업급여 받는다는거 자체가 나 열심히 구직활동하고 있어요!
라는 명분하에 주는거라서
아예 전화 안올곳 같은데에 넣어 차라리! 조건이 까다로운곳! 연봉 높고 이런데
그런데에서 전화와서 면접보고 합격되면 오히려 땡큐고 안되도 실업급여는 계속 받을 수 잇으니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이 7차인데 이제껏 연락온 적 없다가 처음와서 당황… 다음달이 마지막 8주차인데 최대한 연락 안 오게 해야겠다ㅠㅠ 고마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
8:51 l 조회 1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
8:51 l 조회 2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8:50 l 조회 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8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7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40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2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57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7
8:45 l 조회 35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4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21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6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9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8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4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