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5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7

1. 하루 2끼만 먹고 2끼 다 식단! 나머지 1끼는 그냥 가볍게 간식으로

2. 6시 이후에는 절대 모 먹지마!

3. 2끼 사이에 12시간 공복 유지 무조건! 간식은 ㄱㅊ

4. 주 5일 1시간 30분 웨이트, 30분 유산소

5. 주말 하루는 10km 러닝


2주만에 15kg 뺏어 개쉬워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몇키로였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쉽네 해볼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고도비만이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리 하나 분지르기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찐 조언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ㄷ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그러면 배고프자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고파야 살이 잘 빠지는 신호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맞는디 너무 계속 배고프자나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인은 6시이흐에 밥머거야둬능데 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km 러닝?? 와 이건 좀 어렵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주만에 15키로.......???? 원래 한 150키로 나갔던 거 아니면 너무 빨리 빠진 거 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시간 30분을 웨이트릉 함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방법을 다 알고 있잖아...그냥 안 할 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웨이트 1시간반 어케한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증좀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쓰면 누가 조언을 못함?ㅠ 초고도비만이었나 숫자가 말도 안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2주동안 일주일 굶고 일주일 식단해서 십키로는 빼봤는데 15키로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 저번에도 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쉽고만 15킬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어려운것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웨이트 한시간반 어케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단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5키로라니 대박 난 딱 3키로만 빼고싶다..하 퇴근하면 7시 지나는데...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6시 이후에 안먹으려면... 아침저녁을 5시 반에는 먹는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먹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식단은 가능하겠는데 운동 대단하다 ㅎㄷㄷ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끼를 12시간 텀으로 먹는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그걸 어렵다고 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작 몸무게가 몇인데..? 70도 2주 15는 어려울 것 같은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도비만이옄ㅅ어??? 한달에 15도 고도비만이여야 가능아닝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머리카락 다빠지고 건강에 적신호 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 5일 매일 웨이트를 1시간 30분씩 ? ㄹㅇ 독긴데 .. 유산소까지 하고가러면 하루에 40분만 해도 충분합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두끼먹고 공복 12시간 유지하라는거지? 하루끼니 사이에 공복이면 말이 안되는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
8:11 l 조회 1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
8:11 l 조회 1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
8:11 l 조회 3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
8:11 l 조회 4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3
8:09 l 조회 12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8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20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3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3
8:06 l 조회 34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6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42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8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6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8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6
7:5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