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7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월급200 본가거주 
남친 x 친구x 취미x 운동x

경락 10회에 110만원 사치일까..?
10회면 2~3달 다녀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ㅇㅇ 달에 4-50인데 월급의 20~25퍼를 경락에? 과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하는 게 어디냐는 생각임 누가 그렇게 보든 말든 하고 싶으면 하자 너도 행복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달에 35만원인데, 미래를 위한 저축을 하고 있다하면 뭐 한번쓰는건 괜찮을 수 있을 것 같음. 근데 저축액이 터무늬없는데 쓴다? 하면 난 좀 더 고민해볼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이벤트 있으면 괜찮은데 별일 없는데 하는거면 낭비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기준 사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했었는데 안하면 바로 돌아옴 내생각 의미가 없음..
돈낭비 차라리 시술이나.. 운동을
하는거 추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락은 안하면 돌아오잖아
차라리 적금 모아서 레이저리프팅을 받아
저건 누가봐도 사치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치긴 한데 이번 한번 하고 말 거면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락적금 만들고 매달 10씩 모아서 100쯤 모이면 한번 해봐도 좋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꾸준히 받거나 중요한 이벤트(결혼이나 촬영) 있는거 아님 비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락 평생 할 거 아니면 비추 어차피 안받으면 다시 돌아옴 쌩돈 날리는 거임 그래서 연옌 아닌 이상 결혼할 때만 받잖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한테 쓰는건 안아까운데 경락은 꾸준히 받아야해서 계속 다닐수있르면 추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1
3:28 l 조회 4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5
3:27 l 조회 14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5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3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3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0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2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9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