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8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얼마 안걸리면 가도 문제없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근때랑 점심시간 아니면 사러간적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바회 우린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안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꺼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분위기마다 다를듯? 우리는 쌉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바회인데 우리는 1층에 카페 있어서 그냥 그정도는 용인해주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 회사는 됐는데 지금 회사는 안됨
카페 차타고 가야하거든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가 그런 분위기면 괜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회사는 다같이 가서 사는데
일하다 갑자기 혼자 사라져서 커피 사오면 아무래도 좀 그렇지?
댓글들만봐도 갈리는데 회사마다 다른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완전 노상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간에 커피못사는 회사도 있구나… 우린 걍 중간에 어디갔다와도 상관없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심심하면 죄다 나가서 산책하고 카페에 앉아서 마시고 오는 사람도 많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안되는 회사가 잇다는거에 더 놀람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무원들도 다 그렇게 사던뎅 카페에 가득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는 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핫도그를 사먹고와도 아무도 뭐라안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린 사와도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전부 사주는건 ㄱㄴ 본인것만 사오는건 애초에 그런 경우가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바회 팀바팀인듯 우리도 우리팀은 괜찮은데 옆팀은 안된다고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바회일듯,, 난 중간에 커피정도 잠깐 사오거나 약국 잠깐 다녀오는건 괜찮은데(왕복 4분 미만 거리) 친구 회사 들어보니까 업무시간에 사적인걸로 왔다갔다 하는게 거의 금기 수준이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도 죄다 뭐만 하면 산책하고 커피 사오고 해서 나도 보통 나가서 20분씩 1~2번? 산책하고 옴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린 신경 안 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5분내 짧은거리면 괜찮은데 그이상이면 눈치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능ㅋㅋㅋ 담타도 주기적으로 가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린 약간 다들 안하는 분위기라 안함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사내카페도 있고 해서 자유롭게 왔다갔다 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회바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되겟냐?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3:10 l 조회 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3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1
3:08 l 조회 5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0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2
3:08 l 조회 4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5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9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11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2
3:06 l 조회 10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1
3:05 l 조회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4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2
3:03 l 조회 10
존예가 되고싶다2
3:03 l 조회 10
와 3시야
3:03 l 조회 11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57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