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7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한 10년 넘게 안 하다가 최근에 다시 하게됐는데 최대증 대최증 이게 생겼네…. 있는 아이템 다 장착 해봐도  최대증 60밖에 안돼 뭘 해야하지
대표 사진
런너1
마이룸 밑쪽에 보면 능력치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있어 거기서 최대증 누르고 보면 편해 최대증 주는 템 종류가 많아서 그중에서 최대증 많이 주는거 끼면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보니까 막 150 이상인 사람도 있던데 템 어떤걸 껴야 그렇게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1
150 이상이면 아마 추대셋 같은데 추대셋은 템전 말고 노템전에 주로 쓰여서 그냥 추가 대시 많이 주는 프레스티지나 미솔로지 등급 템으로 끼면 돼 유튭에 뉴비 추대셋 많이 있으니까 참고해도 좋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오오 고마워 최대증 100이면 충분히 겜 하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1
혹시 길드 없으면 바로가입 길드라도 들어가는거 추천 테런 홈페이지 길드 게시판에 홍보글 많더라 14레벨 길드 가입하면 추대 15인가 더 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1에게
오 길드 …. 사실 내가 자주 할지 안할지를 모르겠어서 ㅋㅋㅋㅋ 고민해봐야겠다 고마워 ㅜㅜㅜ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에 캐캐체 뽑기를 할까 담달에 할까2
06.28 23:04 l 조회 22
이제 진짜 무과금해야지..1
06.28 22:57 l 조회 16
알라딘 마지막에 똑같이 분노 썼는데3
06.28 12:27 l 조회 209
재준삐에로 테런에 진심이라 좋음
06.28 10:33 l 조회 37
30인에서 캐캐체 교환권 당첨2
06.28 10:25 l 조회 169
미솔로지 라스 별로야??2
06.28 10:15 l 조회 90
응가모자외않써
06.28 09:20 l 조회 28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06.28 09:09 l 조회 71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06.28 02:45 l 조회 40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101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6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3
06.27 19:42 l 조회 265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8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62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65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673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97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9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4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