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안에서 담배 좀 피우지 마요... 안에서 술 마시지 마요... 정중히 부탁까지 드렸는데요... 문 열어놨어도 안 되는건 안 되는거죠...!!!!!!!!!!!! 아직도 매장 안에 담배 냄새와 술냄새가 가득하다.. 연기도 드문드문... (화난다...)| 이 글은 9년 전 (2016/11/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안에서 담배 좀 피우지 마요... 안에서 술 마시지 마요... 정중히 부탁까지 드렸는데요... 문 열어놨어도 안 되는건 안 되는거죠...!!!!!!!!!!!! 아직도 매장 안에 담배 냄새와 술냄새가 가득하다.. 연기도 드문드문... (화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