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7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9년 전 (2016/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8월말 오픈 매장 크루고 곧 트레이너 진급! 고3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일하는거 어때 나 롯데리아1년했는데 많이 다를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르는 명칭은 비슷한데 진짜 사실적으로 말하면 위생이....ㅎㅎㅎ 많이 다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부터뽑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마다 다른데 우리 매장은 만18세! 생일지난 고삼부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곧 일하는데 팁주라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쁜 매장인지 한가한 매장인지 모르겠는데, 맥도날드는 주어진 일 하는것 빼고도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해야만해. 몸 되도록 많이 움직이고! 스케쥴 일주일 다 넣어도 어차피 4~5일밖에 안들어갸니까 많이 넣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4시간이나 5시간밖에 안넣어줘?ㅠㅠㅠ맥도날드 솔직히 돈벌기엔 힘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버라고 직원한테 쓰는 돈에 비해 효율이 안나와서 그래. 쓰는만큼 못번다는 소리야. 우리 매장도 5.5가 제일 많고 가끔 6.5 들어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뎅 우리매장은 크루들 3.0~7.5까지 많이쓰고 진짜 바쁜날은 8.0도씀! 매장마다 이건 좀 케바케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돈이 필요하면 밤에 일하는거 추천 어짜피 택시비주니까 10시 이후부터는 시급 1.5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타임 헬매장에서 일하나보네 우리는 그냥 동네매장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 혹시 위생은 어떠니? 나 동네 패스트푸드점에서 하고싶은데 맥날은 없고 kfc있는데 여기 위생이 엄청 답없다는 소리를 들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매니저님들이 크루한테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바닥 한번만 쓸자~ 카운터쪽 타올로 한번만 닦자~ 이거야. 버거 만들 때뿐만 아니라 제품이랑 조금이라도 관련된 주변 도구라거나 그런거 사용할때도 비닐장갑 꼭 끼구 패티 굽기 전에 손에 잡을때는 흰색장갑 파란색장갑 두겹씩 껴서 끼고 그래. 맥도날드는 위생 걱정안해도 돼! 식사도 버거로 하는데 뭐 말 다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나ㅠㅠㅠ 나 어젯밤에 인터뷰보러오라고 연락왔는데 주로 무슨 질문하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나는 그거 물어보셨어. 대학은 어디로 가는지, 최근 스스로를 위해 한 일이 무엇인지 이런거? 나는 그자리에서 바로 합격 통보 받았어. 그리고 합격하게 되면 아마 라비 도는거 (손님들 앉아있는 곳 청소하는거) 실습 면접 볼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앗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아 혹시 있니ㅜㅠ 매장에서 패티굽는 거 배웠는데 뒤집개(?) 관련 물어볼게 있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던익인데 물어보세용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뭐지.. 스패츌러?.. 허츌러?... 머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인아..만약에 손님이 불고기버거세트를 5개시켯는데 그거 음료 한번에 5개콜라찍는방법아니..?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스에 숫자 1234567890있잖아 음료창 간다음에 5누르고 콜라하면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답댓고마오ㅜ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18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2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78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09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2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29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2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1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