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이제 교육 다 받고 이번주부터 파리바게트 주말 마감알바 시작인데 두 달 동안 세 번 빠져야 하면 짤릴까...? 아직 계약서 안썻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내일 오라고 하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말씀드려야 안짤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9년 전 (2017/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이제 교육 다 받고 이번주부터 파리바게트 주말 마감알바 시작인데 두 달 동안 세 번 빠져야 하면 짤릴까...? 아직 계약서 안썻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내일 오라고 하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말씀드려야 안짤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