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3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대중교통 타면 좀 서서가라 하..

주말에 하루종일 일하다가 온몸이 쑤씨는 상태로 집가는 버스 탔는데 하필 옆에 뚱띠가 앉아서 좁아 죽는줄 알았음..뭔 냄섀도 나고

자기혼자 양옆으로 다 튀어나오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로 지하철 자리차지 오져… 냄새라도 안나면 ㄱㅊ은데 안나는 사람이 드물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해 안가는게 그렇게 불편하면 니가 차를 사면 되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한테 피해주는 놈이 뭔가를 해야 맞지 왜 피해 받는 내가 해야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 그 사람이 일부러 피해준것도 아닌데 혼자 거품 물길래 불쌍해서ㅠ 아니 솔직히 전국의 뚱뚱한 사람 모두가 니 글 보고 안타는게 빠르겠니 니가 차를 구하는게 빠르겠니..ㅠ 그렇게 따지면 애기들도 대중교통 타면 안돼 시끄럽고 침냄새 나고 가끔 똥 싸면 똥냄새나고 민폐인데? 장애인이나 노인도 타면 안돼 느리고 답답하고 불편하거든 그럼 누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너부터 사람 좀 돼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는 아니여도 본의 아니게 피해 줄 거 같으면 서서 가야지 해결책이 있는데 왜 안해?
왜 내가 차를 사야함 피해주는 사람이 자중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불만글이지 해결을 바라고 쓴 글 같음..?이 글 봐봤자 몇명 본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나면 좀 씻고 애기들 울면 부모가 좀 자중시키고 본인이 자리 많이 차지하면 서서가고
좀 남한테 피해안주려는 노력이라도 좀 보이라고
우린 원래 그러니까 니가 참아라 이러지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편한사람이 차를 사던가 택시를 타던가 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편을 끼치는 사람이 뭔가를 해라해 불편 받는 사람더러 하라하지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지야 차 좀 사라곸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차 있는데 본문 거긴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고 대중교통이 더 빨라서 그런거
직장은 자차타는데 저긴 일 한번 도와주러간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공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차 있는데 본문 거긴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고 대중교통이 더 빨라서 그런거
직장은 자차타는데 저긴 일 한번 도와주러간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대중교통이겟어 니가 맘에 드는 사람 같이 골라타고 싶으면 니 차를 타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중교통 냄새는같이욕해주는디 이런피해는 반대로욕먹는 이유가뭘까? (궁금증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냄새도 같이 욕 안해주던데..? 대중교통 특성상 ㄹㅇ 어쩔 수 없음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 글나올때마다 좀씻고다녔으면 이라던가 그런식으로다들 공감해주더라구?? 일단내가있을때 그글볼때마다 다공감해준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여름에 몸 쓰는 일하다 퇴근하는 길일 수도 있고 겨울에는 물이 얼어서 안나오는 곳에 사는 사람일수도 있는데 왜 반응이 다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걸 감내하고 타야하는게 대중교통아님? 불편하면 차를 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있는것보다 앉아있는게 나음 ㅇ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있으면 사람들 왓다갓다할텐데 그게 더 불편하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2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3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
6:50 l 조회 6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6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15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20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2
6:44 l 조회 12
식탁 밑에 뭔가 있다…!!3
6:42 l 조회 29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
6:41 l 조회 17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18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3
6:40 l 조회 178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1
6:39 l 조회 12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18
작은 택배 상자 파는곳 3
6:37 l 조회 11
잠을 못 자서 미치겠어1
6:36 l 조회 28
나 갑자기 새벽 감성 땜에 그거 생각남 큐ㅠㅜㅠㅠ 2
6:35 l 조회 23
하객룩으로 이 상의 입어도 괜찮나?3
6:34 l 조회 56
한국사 노베가 1급을 한달만에 딸 수 있는 거 마즘...?4
6:31 l 조회 30
찜닭집 문닫음
6:28 l 조회 11
요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찡찡거림1
6:2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