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5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빨간지붕 앞에 있는 빌라임
직장이랑 위치 가깝고 집 자체랑 가격은 맘에 드는데 유일하게 걸리는 한가지가 사진같은 골목을 들어가야 하는거ㅠ
밤에는 깜깜해서 으슥한데 가로등은 켜져있고 100m도 안되긴해...
너네라면 이정도는 감수 가능?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 정도는 ㄱㅊ,, 트여있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그나마 마지막에 보낸 사진이 낫다는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 정도까진 ㄱㅊ다 전에
살던 자취집이 가는 길이 으슥?해서 스트레스 많았음 그래서 비추천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입주하기 전부터 스트레스다ㅠㅠ 더 구하고 싶은데 전세집이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하게 합리화해서 가면 진짜 스트레스 많음 혹시 급한 거 아님 좀 더 알아보는 거 추천할게
살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이사가기도 어렵고 그러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에 단 곳정도는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에 둘다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앙 근데 본문은 개무서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용감한대 난 셋다 별론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별로인데 집이 없어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가 문제지좀
짜피 사고 안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고가 왜 안 남?ㅋㅋㅋㅋㅋ 혹시 남자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고가 왜 남? 혹시 미국이나 중국이야?? 대한민국은 사고 안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ㄴ 난 좀 시끄러워도 대로변이 낫더라 골목쪽 사니까 밤엔 아예 나가질 못하겠어서 이사함 댓글도 낮이라 괜찮아보이는거지 밤에 보면 개무서울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대로변쪽이 좋은데 2주동안 못구해서ㅠㅠ 당분간 고시원 들어가더라도 더 구해볼까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사진정도는 ㄱㅊ은데 난 너무 으슥한곳은 밤에 좀 많이 무섭더라ㅜ 차라리 사람 많은 번화가가 마음은 편한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번화가 구하고 싶은데 2주동안 못구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노노 세번째는 그나마 괜춘한데 본문은 골목끝ㅇㅔ 조명가게 있는거 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노... 저런 골목집 주택 살았었는데(심지어 저거보다 훨씬 덜 무섭게 생김) 사는 동안 계속 무서워서 적응 안됐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죽하면 골목길 쫄면서 집 가는 꿈도 자주 꿀 정도였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입주하기 전인데도 무서워..... 차라리 고시원 들어가더라도 집을 더 구해볼까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더 구해봐. 쓰니가 겁이 없고 그렇다면 모를까 이렇게 고민하는 거면 겁이 좀 있는 거겠지? 난 귀신도 무서워하고 범죄 이런 것도 무서워서 한때 흉흉할때 가방에 가위도 들고다녔었어.... 암튼 다른 선택지가 있다면 나는 다른 선택지를 택할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저런 동네에 저런 집 6개월 단기로 살았는데 쉽지 않았음.. 밤이면 맨날 누구랑 전화하는 척하면서 들어가고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저거보다 무서운 골목에서 사는데 밤에 잘 돌아댕김 걍 겁 없으면 되는데 무서우면 안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그리고 이글도 대충 답됐으면 지우는게 좋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사진만 삭제함ㅠ 댓글은 더 보면서 고민해보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드 별로ㅠㅠ 조심해서 나쁠군 웂어서.. 걸음이 빠르면 댓글정도끄진 ㄱㅊ을거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무서운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댓 사진 속 길은 괜찮아 보여 본문 골목은 너무 무섭다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은 못봤는데 동네 분위기도 많이 중요함
낙후동네인지 공단쪽이런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진 못봐서 모르겠는데 너무 그러면 대로변 집 찾어 대신 창문은 장식임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1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1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
8:49 l 조회 6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2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7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7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2
8:48 l 조회 16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2
8:48 l 조회 2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3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9
대학생들도 주식해 ?6
8:47 l 조회 15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5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5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17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5
8:45 l 조회 145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6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3
8:4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