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7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7

[잡담] 공무원들앙 이런 네일 공직에서 가능해? | 인스티즈

파츠빼고 그라만! 신입이 네일하고 와도 ㄱㅊ? 그라 하지말고 원컬러로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상관없는디... 민원 거의 없는 직렬이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더 진한색두 하고다녔음 지금은 안하지만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민원 있는 부처는 아닌데... 쓰읍... 얼굴 처음 보는 신입이 네일하고 있다면 선배로서 어떤 생각 들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아무생각 없을거같은디 .. 오이뿌당 얼마주고해써여? 할듯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첫출근인가바 화이팅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삼당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출근이면 분위기 좀 보는거 추천하는데 우리는 저정도는 신경도 안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지우고 네일하지마까... 고민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입은 안대더라도 신입이라는 것 자체가 눈에 띄여서 다 보고있긴하는데ㅋㅋㅋ 그런거에 쓰니가 스트레스 받는 성격이면 일단 지우는게 낫구…ㅋㅋㅋ 나 신입때 초록색컨버스 신고 다녔는데 별 신경은 안쓰지만 눈이 간건 보였음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게다가 신입이 나 포함 딱. 두명임 게다가 내가 먼저 들어가서 나 혼자 신입이야 시앙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별 생각없어서 요즘엔 이런거 해용^^ 하구 다 하고 다녔음ㅋㅋㅋㅋㅋ내 일만 잘하면,, 그냥 그런거 좋아하는갑다~ 하고 말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좀 더 고민해야겠다 고마웡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돈 완전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파츠있는것도 걍 다함 젊은층이 많아서 그런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도 수평적인 분위기라 하긴 하는데..... ....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일 신경안써 난 저것보다 진한 거에 파츠도 가득 올려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짬차면 다 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내가 첫출근에 신입이 온리미. 라는게 가장 큰 걱정이긴허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민원대여도 할 거 다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역 바이 지역이겠지만 여긴 젊으니 뭘 해도 이쁘다~~ 이러고 칭찬만 하는 분위기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위기 따뜻하다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드톤이라 파츠 빼고 그라 정도는 그냥 무난하고 괜찮을 거 같은데....? 걱정되면 길이 좀 짧게 해서 가보고 분위기 한번 봐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칭 아 또 봄인데 네일 안하기는 아쉽더라고ㅋㅋㅋㅋㅋㅋ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츠도 쌉가능. 공직 6년차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당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일 한 사람 한 과에 한두명?정도밖에 못 본 듯 근데 그마저도 파츠없이 완전 차분한 단색 네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단 길이 짧게+그라로만 갔다가 나중에 분위기 보고 해야겠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다들 예쁘다 그러지 뭐라고는 안해 파츠도 저 정도면 괜찮지 않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잉 파츠도 하는데 아무도 머라고 안해... 우리 동장님은 네일하고 오면 보여달라구하셔 ㅋㅋㅋㅋ예쁘다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민원 보는 업무인데도 삽가능 저거보다 더 화려한 것도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능가능 삽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행이라 학교랑 청 둘 다 근무했는데 더 화려한것도 가눙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삽가능 민원보는 직렬인데 엄지에 키티 올리고 댕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군인은 오늘도 부러워하고 눈물 한 방울 흘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군무원들은 네일해도 괜찮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대랑 부서마다 다른데 장비 만질 일 많거나 나이 많은 남자 군무원 많으면 잘 안하고 행정직은 하는 사람 많아 밝은 색으로 염색한 주무관도 있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다행이다 엄청 꽉 막힌?건 아니구나 ㅠㅠ 답변 너무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나가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능할거 같은데 눈치 보일거 같으면 파츠만 빼고 색만 여리여리 하게 했다가 반응 괜찮으면 단계적으로 조금씩 과감해져도 될듯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짝이네일 하는직원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하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방 칼 추천해도 됨?
4:36 l 조회 2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3
4:34 l 조회 10
색 좀 골라쥬라……… 7
4:30 l 조회 30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34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24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
4:27 l 조회 31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28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42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4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2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6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5
폭염 겪기 전 유럽은11
4:20 l 조회 91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4:19 l 조회 130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3
4:19 l 조회 13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53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10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25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