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8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지금 중경외시 라인 문과인데 학벌보다는 전공을 바꾸고 싶음… 공대 메이저학과로 전과 준비중인데 지금 학교 내부사정 때문에 전과가 잘 안되는 상황이라ㅠ 편입도 같이 준비해볼까 하는데 또 진입장벽이 높아서 결심이 쉽게 안선다
그리고 또 궁금한게 내가 중경외시 라인 공대로 편입 성공한다고 하면 그거대로 의미가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중경외시 공대보단 한단계 업은 어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표는 그렇게 잡을건데 중경외시 공대도 쓰는게 좋지않을까 해서.. 과를 바꾸는 거에 의의를 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 번 도전해보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입수학 1년은 잡아야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공 바꾸고 싶어서 중시경 공대에서 연고공 편입 찍먹만 해봤는데 학원 열심히 다니면서 1년 정도는 할 만해 근데 문과에서 공대 편입 준비하면 수학 과학 다 첨 하는 거고 그럼 1년만에 해내기 힘들 수 있어서.. 나이가 어리면 모르겠지만 1년 안에 못 털 거 같으면 그 시간 다른 데 투입하는 거 추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차지원으로 문과간거라 아주 노베는 아니긴 해 전과 준비하면서 공수랑 이것저것 듣고 있고… 근데 말대로 1년 안에 털어내겠다는 자신은 없어서 고민중이야ㅜㅜ 괜히 했다가 어정쩡해질까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솔직히 중시경 공대라고 아웃풋이 문과보다 막 좋지 않아서 하고 싶어서 하는 거면 ㄱㅊ은데 그냥 취업만 보고 1년 이상 박는 건 차라리 문과전문직 준비가 나은 듯 그리고 공대 편입 준비하더라도 중시경은 쳐다보지도 말고 삼전 장기현장실습 뽑는 라인 이상으로 가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ㅈㅎ 문과에서 공대로 바꾸는거면 더 넓게 봐야지 중경외시 공대까지만 바라본건 눈이 너무 높다 생각함.. 그럴거면 전과가 나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중경외시 문과에서 연고대 같은과로 편입했는데 좋긴 해 근데 공대로 바꾸는거면 남들 4년 배울걸 2년 안에 소화해야된다는건데 아마 바로 합격해도 추가학기 최소 1년은 잡아야될거 생각해야될듯..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3:10 l 조회 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3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1
3:08 l 조회 5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0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2
3:08 l 조회 4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5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9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11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2
3:06 l 조회 10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1
3:05 l 조회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4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2
3:03 l 조회 10
존예가 되고싶다2
3:03 l 조회 10
와 3시야
3:03 l 조회 11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57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