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크업/화장품가을웜 딥이고 세컨드는 다크, 스트롱도 ㄱㅊ대 금펄이 좋고 음영 어울리고 눈끝 레드 포인트로 주래 이거 세개중에 뭐살까?? 쿨톤 팔레트밖에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