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6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7
없는거같지... 대학때까지는 분명 예쁜 사람 많았는데
회사 가니까 별로없는거같음 예븐애들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해서 그런건가 사무직하는 애들은 생각보다 평범한거같ㅇ.ㅁ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안 꾸며도 이쁜게 이쁜사람 아님?대충 입고 회사가도 이뻐야 이쁜거지 그외는 잘꾸민 사람이지 뭔 반박이라고 그런말을 한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사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은 지방 회사는 서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생때 이쁘면 요즘은 인플루엔자로 빠져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말이 맞는거같기도... 예쁘면 회사원 굳이 안하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요즘 얼굴로 돈 벌어먹기 너무 편하고 좋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도 꾸미는거 좋아하는 사람 많은쪽으로 가면 많은것같우 패션회사만 돌고있는데 예쁜 사람 많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중견 패션회사 다녔는데 팀마다 이쁜사람 한명씩 있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쁜 애들은 아나운서 승무원 쇼호스트 이런 직업하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는 다들 찌들어서 회사에서 보면 별로임 밖에서 봤을때 다른 사람인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 진심 처음 입사하고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한 적 없던 언니 소개팅하러 간다고 갑자기 꾸미고 왔는데 너무 예뻐서 놀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한 거 아님? 얼굴로 먹고 사는애들은 그쪽길로 빠지는 거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에 이쁘게 하고오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어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갈때 누가 이쁘게 하고가냐....그지같이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웃김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지금회사 전회사 다 예쁜사람들 많아서 신기했는디,, 특히 전회사에선 ㄹㅇ 예쁘기로 유명한 아이돌 닮은 사람 있었어서 진짜 넘 신기햇다 심지어 회계사였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당연한 소리지만 회사 건물에 사람 많으면 예쁜 사람들도 많은듯,,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은 대학 갔다고 신나서 이쁘게 하고 다니고 회사는 이쁘게 안 하고 감 or 대학이 회사보다 사람 더 많으니 이쁜 사람도 더 많을 확률 많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쁜사람이 그냥 많다기 보단 예쁜사람도 꽤 많다는게 더 정확한듯 예쁜사람이 많아봤자 못생 평범한 사람 만큼 많은건 아니니까 당연한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초에있으면 한둘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안 꾸며도 이쁜게 이쁜사람 아님?대충 입고 회사가도 이뻐야 이쁜거지 그외는 잘꾸민 사람이지 뭔 반박이라고 그런말을 한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생때는 다들 대부분 잘 꾸미는데 회사는 그지같이하고 다니니까 아무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많은 카페만 가도 짱 많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추한 회사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정도 아니니깐 그렇지 모.. 우리나라 예쁜사람보단 걍 꾸미는 사람이 많은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에 귀찮아서 안꾸미고 가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회사에 안 꾸며서 없는거지 놀러가면 개많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회사에서 왜 꾸밈... 고백공격 받을 일 있나... 진짜 싫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냐면 회사엔 꾸미고 가질 않거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들 회사에 예쁘게 안하고 가서 예쁜사람 없는 거 아니냐고 하긴 하는데 내 기준 걍 수수하게 안꾸미고 와도 이쁜 사람이 진짜 이쁜 사람이다 싶어서 애초에 그런 사람은 별로 없는 거 같음ㅋㅋㅋ 연예인하겠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143 06.23 16:2216694 0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72 06.23 16:588225 1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59 06.23 23:544032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076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399 0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
9:12 l 조회 1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2
9:11 l 조회 22
생리통 진통제는 그냥 처방약처럼 아점저 꼬박꼬박 먹는게
9:11 l 조회 4
상체에 살 많은건 어찌해야함2
9:11 l 조회 7
작은 집에서 어떻게 애 낳고 사는지 모르겠다1
9:10 l 조회 7
와 코로나 이후로 몸살 처음 남ㅋㅋㅋㅋㅋ
9:10 l 조회 9
여름에도 긴바지 입는 익들아8
9:10 l 조회 23
손해평가사라는 직업 아는 사람 혹은 주택관리사1
9:10 l 조회 6
이 말 기분나빠?2
9:10 l 조회 7
주식 싸게 살기회 ㄱㅅ
9:10 l 조회 31
똥쌀때 피 열라 많이 나네 하 ㅠ2
9:09 l 조회 10
경력 이직중인데 뭔 면접을 3차까지 보냐
9:09 l 조회 5
요즘 1년이면 경력으로 안 치나..?11
9:09 l 조회 17
워라벨 박살 변호사 vs 워라벨 있는 대기업2
9:09 l 조회 7
청년 미래 적금 신청하고 바로 납부야?1
9:09 l 조회 8
신비복숭아 맛있는 집 알아..? 먹어보고싶은데
9:09 l 조회 7
익명이니깐 진짜 솔직하게 나 이성친구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9:09 l 조회 13
이 샴푸 써본사람
9:09 l 조회 16
카톡할 때 온점 많이 쓰는 익 있어?7
9:09 l 조회 8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흰색만 피해서 대충 입어도 ㄱㅊ지…?1
9: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