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75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
이 글은 5년 전 (2020/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간지럽고 갑자기 올라옴 ㅠ 이런거 나본사람

이거 두드러기야..? 여드름? 얼굴에 이런거 올라오는사람 ㅠㅠ | 인스티즈

이거 두드러기야..? 여드름? 얼굴에 이런거 올라오는사람 ㅠㅠ | 인스티즈

이거 두드러기야..? 여드름? 얼굴에 이런거 올라오는사람 ㅠㅠ | 인스티즈

이거 두드러기야..? 여드름? 얼굴에 이런거 올라오는사람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저런거 자주 생김ㅜㅜ 가만~히 놔두면 가라앉아 아예 가라앉을 때도 있는데 조그맣게 뾰루지로 자리 잡을때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맞아? ㅠㅠ 나 지금 한시간째인데 아직도 이래.. 보통 얼마만에 가라앉아?
혹시 이럴때 피부화장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래 가면 두시간까지 있는적도 있더라..ㅠ 나는 주로 밤에 나가지고...화장은 나가야되면 그냥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나처럼 간지럽고 빨갛고 그런거맞지? 사진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중심주 주변으로 크게 빨갛고 뜨겁고 간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긁으면 안돼!! 안만지는게 최고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똑가타.. 걍 물칠하면 좀 가라앉길래 그러는중 방법이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ㅜㅜ 그럼 보통 얼마만에 가라앉아..? 간지럽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안 심한건 오분만에도 가라앉고 심한건 한시간 가고 나중에 뾰루지로 변하더라고 엄청 간지러워ㅠㅠ 진짜 만지면 안돼 그래서 난 베개로 그 쪽 누르고 누워있든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러지오면 그렇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맞아? ㅠㅠ 나 지금 한시간째인데 아직도 이래.. 보통 얼마만에 가라앉아?
혹시 이럴때 피부화장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딱 저래 빨개져서 더 싫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맞아? ㅠㅠ 나 지금 한시간째인데 아직도 이래.. 보통 얼마만에 가라앉아?
혹시 이럴때 피부화장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마자ㅠㅠㅠㅠㅠ 근데 마스크 때문인 거 같아.. 꼭 마스크 쓰고 하루종일 나갔다 오면 바로 저렇게 올라오더라?? 몇주 가던데ㅠㅠ 화장은 어절 수 없어서 그냥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마스크 벗고 집에 있다보면 올라와.. 간지럽지 ㅠㅠ? 진짜 간지럽다,, 화장하면 더 심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냅두면 몇분있다 사라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ㅜㅜ 한시간째인데 아직도 이래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저러는데이거대체 원인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맞아? ㅠㅠ 나 지금 한시간째인데 아직도 이래.. 보통 얼마만에 가라앉아?
혹시 이럴때 피부화장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약한 아토피같은건데 예민하거나 그러면 생겨 이삼일이면 없어지는듯 뾰루진 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 간지럽고 그런거 맞지? 이거 있을때 피부화장은 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세수하고 얼굴에 바를 가벼운 로션/크림 있을까..6
06.26 13:24 l 조회 50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72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41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88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54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102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2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6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4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200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9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