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나쀼 29세인데 갑자기 어느 순간부터 미친듯이 화농성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함.. 하나 짜면 하나 올라오고 하나 짜면 두 개 올라오고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계속 피부과 다니면서 2-3주에 한 번 꼴로 압출 받는 거 2-3달 정도 하다가 아주 우연히... 아주아주 우연히... 유제품(특히 요거트)를 먹고 나면 유난히 피부가 뒤집어지는 걸 알게 됨! 어떻게 알았냐면 이게 압출 받고 오면 며칠 피부가 좋아지는데 다이어트 한답시고 요거트에 오트밀을 먹었거둔? 근데 피부가 엄청 간지럽고 화농성이 올라오고 그러는 거야ㅠㅠㅠ 그때부터 요거트는 아예 끊었고, 아이스크림도 나는 잘 안 맞더라(배스킨 쥐약임ㅎ..) 우유는 나쁘진 않은데 두유로 대체해서 먹어ㅠㅠ 나는 원래 이러진 않았어ㅠㅠ 다 먹어도 괜찮았는데 사람 체질이 변하나봐.. 모든 원인은 이게 아닐 수는 있는데 혹시나 본인이 유제품을 많이 먹는다 생각하면 꼭꼭꼭 끊어보고 피부를 체크해봐!!!
인스티즈앱
피부 왜 이렁지 아시는 분 (혐오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