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안녀옹ㅇ.. 곧 기말고사를 앞두고 시험 고민만 해도 시간없는데 머리 걱정중인 한심한 고딩익인이얌 히히 초3때부터 중2때까지 단발병에 시달려서 넘나 고생하다가 이제야 좀 머리가 길어졌는데 다시 단발병에 온듯해..^^

시험 끝나구 이 머리가 너무 하고싶어져쏭... 근데 애들마다 잘라라 자르지말라 막 다분해서 결국 내가 선택해야할것같은데 너무 고민돼 ㅠㅜㅠ 지금은

이정도 길이거든..? 헤헤.. 얼굴 가려진게 저거 밖에 없었어 놀랐으면 미안..! 그냥 계속 기를까 아님 단발로 잘라버릴까? 밑에 머리 상하긴 했는ㄷ 그렇게 심한정돈 아니야! 시험끝나고 뭔가 변화를 주고싶긴행..ㅠ지금 머리 약간 촌스러운 것 같기도 하궁...ㅍ.ㅍ 익인들아 도와조ㅠㅠㅜㅜㅜㅠㅠ부탁할께 의견달아쥬면ㄴ 백배천배 예뻐진땽!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