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첫 차인데

일단 연비 좋음 (시내 8~15, 고속도로 ~23)

기름 만땅 거의 4만~45000원선 끝

귀여움 그리고 또 귀여움 그래서 차꾸템도 엄청 많음

차 작아서 골목길&주차 쉬움

터보라서 잘나감

나름 경형 SUV라고 시야 확보 좋음

경차혜택 사랑해


단점

전방센서 없음(난 이게 첫차라ㅠ 운전 잘하는 사람들한테는 큰 단점 아닐듯.. 그래서 일단 사제로 전방카메라 달았어)

앞좌석 특히 운전석만을 위한 차임(조수석은 열선밖에 없고 냉방 없음, 뒷자석은 아예 아무것도 없음)

수납공간 너무 부족함

특히 컵홀더 너무 작고 콘솔박스도 없음(콘솔박스 있는 사제템 사야함)

레이에 비해 운전석 공간이 좁아서 체격 좀 있는 사람들은 다리 못펴서 좀 불편할수도 있음(난 159라 ㄱㅊ)

순정 전조등이 할로겐이라 야간시야 확보 너무 안돼서 불편함(그래서 브라비오 LED로 튜닝함)

송풍구가 너무 힘이 없음(그래서 송풍구에 껴서 쓰는 폰 거치대는 못쓰고 순정네비 거치대 하나 사서 거기에 장착해서 써야 안전함)

고속도로 주행할 때 외부 소음 상대적으로 있는 편(문짝 내부 뜯은 사진 보니까 ㄹㅇ 비닐짝 하나 달려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 이거 싫으면 방음패드?? 이것도 사제로 팔긴 함)

과속방지턱 넘을때 큰 차보다 더 텅- 하고 넘어가는 느낌임

그리고 제일 단점 신차 출고기간 너무 길어버림(신차 뽑으려니까 18개월 걸린대서 그냥 거의 신차같은 중고차 사는걸로 노선 틀어버림..^^)


그래서 결론은 모든 단점을 커버할 정도로 첫 차로 아주 너무 엄청 만족중이야

캐스퍼 살거라면 무조건 터보 진짜 터보 강츄

캐스퍼 사랑해



대표 사진
익인1
캐스퍼 졸귀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졸귀 운전하다가 같은 캐스퍼 만나면 기분조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렌트카로 타봤는데 생각보다 승차감은 좀 별로더라 그래서 아쉬웠어 그래도 졸귀인건 분명함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막 편하다 이것까지는 아닌것같고 그냥저냥 슝슝 달리기에 괜찮다 싶더라구
텅텅거려도 귀여우니까 대따ㅎㅁ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졸업하면 캐스퍼 사는게 목표얌!! 너무 귀여워 눈동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강츄 나는 나중에 운전 실력 더 늘으면 캐스퍼 머리에 고양이 귀 달거야 그냥 튜닝하기 넘 좋은 차...❤️ 터보는 터보 콧구멍 튜닝까지 있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어느정도 돈 모으는걸 목표로 할까?? 대~충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캐스퍼랑 레이가 중고가 감가방어가 잘되는편이라 중고 살바에는 신차 사는게 나은데
출고대기시간 못기다리겠으면 중고차도 ㄱㅊ긴하거든?!?
나는 23년식 18000km, 자차&타차가해 포함 완전무사고, 비흡연, 1인신조, 가장 높은 등급 옵션, 안전제동장치&스마트크루즈 등 안전옵션 빵빵한거, 휠 검은색 옵션 등등 이렇게 따져서 순수 차값 1820 + 기타 부가비용 해서 총 1900만원가량 들었는데
신차 살거라면 나처럼 풀옵션인거 가정할때 2000정도는 생각하는게 맞을 것 같아!!
나는 연식에 비해 싸게 산편은 아니라서 찾아보면 24년식인데도 1800~1900만원대 있으니까
중고차는 1700~1900정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땡큐!!! 진짜 친절한 댓 감사해!! 글 지우지 말아주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방 화장실 등 나갔는데 이거 누구한테 말해야해? 집주인??2
23:44 l 조회 8
직장생활 현타온다 ㅋㅋㅋ
23:44 l 조회 4
하이닉스 오늘 프장에서 고점 찍은거면 물린사람 없는거네
23:44 l 조회 8
와 20년전에도 20대들 고민거리 다 똑같았구나
23:43 l 조회 8
나 힙합(?)하는오빠랑 사귀고있는데
23:43 l 조회 6
마른 게 취향인 사람도 있어? 2
23:43 l 조회 11
몇 분 늦게 오는 사장님 이해가?
23:43 l 조회 4
증명사진헤메 받고 셀프스튜디오 촬영 괜찮을까?
23:43 l 조회 3
고딩때 애들이 약간 진담반 농담반으로 나 예쁘다고 칭찬해주면서1
23:43 l 조회 7
똥방구나오네
23:43 l 조회 6
공시생들아 너네 어디서 공부해?1
23:43 l 조회 8
간호 익들아 나 수선생님한테 문자 보낼건데 봐주라
23:43 l 조회 6
진짜 이틀 뒤에 면접인데 개망했다...
23:42 l 조회 6
집보러갈건데 부동산사장님이랑 입맞추고가도되나? 2
23:42 l 조회 14
7-8월에는 어디 나가는 거 아니지? 호주 제외
23:42 l 조회 7
질린다는 자체가 진짜가 아니라는 증거인듯
23:42 l 조회 8
내가 왜 안정형 남자 만나고싶은줄 앎?
23:42 l 조회 12
회사 여름휴가 내려면 한번에 내야하나...?
23:42 l 조회 2
아니 약속시간보다 일찍 나오는 친구 너무 짜증남2
23:42 l 조회 15
비하인드허아이즈 존잼
23: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