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계약서 안쓰는 알바 해도 될까?
시간 괜찮고 일도 어렵진 않은거같으데 후기보니까 사람들이 다 1개월도 못하고 도망간거같고 급여 밀리고 작년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주고 그랬던 적이 꽤 있는둣....
그냥 해? 아님 다시 알아봐?? 주말알바야ㅠㅠ
|
근로계약서 안쓰는 알바 해도 될까? 시간 괜찮고 일도 어렵진 않은거같으데 후기보니까 사람들이 다 1개월도 못하고 도망간거같고 급여 밀리고 작년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주고 그랬던 적이 꽤 있는둣.... 그냥 해? 아님 다시 알아봐?? 주말알바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