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5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내가 이제 4개월차 신입인데 어쩌다보니 사수도 그렇고 있던 분들이 퇴사를 했어ㅜ 그래서 내가 이제 2주된 신입을 교육중이거든?
근데 나도 일이 익숙해진지 얼마 안됐으니까 내 일 하면서 신입을 봐주기가 힘들어..ㅠㅠ 글고 신입분도 일이 몰아치니까 정리가 안되나봐
내가 고민인건.. 내가 한달차에 사수가 관두고 이제 회사 돌아가는거 적응했는데.. 같이 일하던 팀원분이 개인 사정때문에 그만둬서 그 일 바로 인수인계(일주일밖에 못받았어ㅠ) 받느라 또 버벅거리고 일은 많아도 할만해지니까 신입 들어와서 교육하라하는데 또 얼타니까 나 지금 정신병걸릴거같아ㅠㅠㅠㅠㅠㅠ
적응이 되려고하면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실력?이 늘었다 싶지도 않고ㅠㅠ 처음 일할때처럼 무능력해지는것같아서 미치겠어
나 왜이렇게 못하지 이 신입이랑 다를게 뭔가 싶고
글고 내가 알려주면 못하는데 또 팀장님이 봐줄땐 잘하니까 내가 잘못알려줘서 신입도 고생하나? 나 뭐하는거지 하는 마음이야ㅜㅠㅠ
그렇다고 관두기엔..말도안되잖아ㅠㅠ 사회생활이 다 똑같을텐데 
어떻게 마음가짐을 가져야 내 정신건강에 좋을까..ㅠㅠ
오늘은 일하는 내내 너무 힘들어서 표정관리가 안되니까 더 미치겠는거야ㅜㅜ 프로같이 어떻게 일해ㅜ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는 자아실현이 아니라 돈버는곳이야 그러니까 몸 갈아서 열심히 할 필요는 없어 시키니까 해야지뭐 하고 출근해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케 맘 비우고 일해야하나ㅠㅠㅋㅋㅋ 근데 일 못하는 내가 용서가 안돼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 이것도 아직 초반이라 그런가ㅜ 일단 알게쏘 돈벌러왓다 마인드.. 고마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직장에서 갑자기 스트레스가 확 몰려오면서 일도 그만두고싶고 살기도 싫고 그런 생각이 들면
일단 하던거 다 멈추고 생각을 함. 지금 내 심리가 뭐때문에 이런지
그럼 몇개 좀 추려지는데 하나하나 대입해보면서 그게 지금 당장 나랑 관련이 있나 없나 이런걸 따져봐
그렇게 생각하다보면 먼저 치워야할게 뭔지 보이기도하고 마음에 둘 필요 없는 것도 걸러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멈췄다하는거도 좋겠다ㅜ 시간에 쫓겨서 하느라 맘이 급하기도햇는데.. ㅜㅜㅜㅜ후ㅜ고마벙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신병 걸릴만한 상황인데… 너도 신입인데 또 신입을 가르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너무한게ㅜㅜ 인수인계 해즐때 속으로 나도 첨에 이랬나? 이러고 있어ㅋㅋㅋㅋ 완전 개구리 올챙이야..나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4개월차가 어떻게 신입을 가르쳐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많으니까 편하게 해준다고 뽑겠다했는데 차라리 혼자 다 했을때가 맘이 편해…ㅠㅠㅠ 지금은 머르겠다.. 교육할때 너무 답답래 난 왜 찰떡같이 설명을 못하는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너가 약한 게 아니라 충분히...누굴 데려다놔도 정병 올 만한 상황임
4개월이면 딴 데선 완전 막내 진짜 부둥부둥 아이고 애기가 벌써 말도 하네요 하는 연차야... 너가 인수인계 하는 그 상황이 말도 안 되는 거임...
내가 신입 때 정병 왔을 때 선배가 해준 말이 있는데ㅋㅋㅋㅋ 너 없다고 안 돌아갈 조직이면 그건 조직 잘못이다... 라고 하더라
3년차까진 이걸 마음에 꼭 지니고 살으래
난 이 말 듣고 많이 괜찮아졌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눈물나요.. 나 오늘은 정말 힘들어서 일할때도 점심시간에도 표정관리가 안되니까 미치겠는거야… 월요일이 안왔으면 좋겠어ㅠㅠ 근데 그 신입도 나랑 똑같은 생각하겠지..?ㅋㅋㅋㅋㅋ큐ㅠㅜㅠㅠ
내가 쪼들리는건 지금 온 분은 2주차라서 ㄱㅊ은데 나는 일 한지 더 됐는데 같은 수준인걸로 보일까봐 미치겠어
난 몇달내내 그대로인것같아서ㅠ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 빡침
20:11 l 조회 1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1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
20:11 l 조회 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1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2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7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1
20:10 l 조회 6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
20:10 l 조회 12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6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6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4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3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0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1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