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7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현재 화학과 2학년인데 나중에 제약회사 연구원 하고싶어서 대학원 가려고하는데 공부 잘 해야되나..? 대학원 등록금도 비싸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예체능은 ㄴㄴ 임
공부를 “잘”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네 목표가 있고 뜻이 있는거면 완주할 수 있다고 생각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대학원은 교수들이 유치하려고 타대학(?) 아니면 거진 잘가고 타대학은 맨땅이라 면접 잘봐야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대학으로 가고싶긴 한데... 면접 빡세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미리 방문해서 싸바싸바한다는데.. 에휴 난 모르겠음 넘 구닥다리 구식방싣같음 걍 서류 면접 깔끔하게 신세대처럼 살았음 좋겠음;; 중국 꽌시도아니고; 인맥 연줄 지겨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친 뭐 옛날시대인줄... 아 진짜 인생 어렵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변 보면 공부를 잘해야 가는건 모르겠고 의지 있으면 다 가긴 하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4학년때 해당 랩실 학부연구생 하면 갈수있어 연구실 졸업생 취업처 보고들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 학부연구생해야되는건아닌데 인기랩은 학연해야 들어갈수있을걸 그러고나서 교수랑 입학얘기하고 ok하면 들어감 그리고 괜히 약리학 이런 랩 가지마 취업안된다..약리학 재밌고 멋있어보이지?제약회사 연구직은 어떤 분야 연구를 주로 뽑는지 지금 채용사이트에서 보고 그 분야를 다루는 랩실 들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등록금은 걱정하지않아도되는게 월급 다 나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학원 등록금은 인서울 사립이면 월급으로는 어림없어 부족해 공부잘해서 전공 소질있으면 ist로 가 그럼 돈 걱정 연구비 걱정은 없을거야
사람은 좋은 분 만날지는 정말 랜덤이니까..
겉과 속이 많이 다를 수 있으니 그건 조심해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5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1
6:06 l 조회 5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3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3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1
6:03 l 조회 12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04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3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5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