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1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작년까지 같이하던 친구 합격했고

친구들은 직장인이다보니 점점 멀어졌고 

유일한 친구였던 남친도 어제 헤어짐 

아무도 연락하는 사람이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겠네... 공부는 계속 하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계사 공부 n년차
일년에 친구 한 번씩 보면 많이 만나는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텨서 붙어라~
나도 삼수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다른시험 5년공부함
어짜피 떨어질 인연은 떨어지고 계속 가는 인연은
지속되는거지 내가 저점에 있을때 옆에 있는 사람이 진국임 가족 혹은 정말 친한 친구 딱 그렇게
남음 퇴사해서도 마찬가지야
뭐 시절인연인거지 어짜피 직업가지면 거기서
또다른 인연이 생기거든 인생이 많이 바뀜
새로운 운이 오는 좋은 징조임 슬퍼할 이유가 없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합격기운 팍팍 주고 간다!!! 임용은 너무 운이 크게 좌우하는 시험이라 올해는 진짜 너랑 찰떡으로 잘 맞는 문제 스타일, 평가관일 거임!!! 하면 된다 진짜!! 너는 잘 될 거야🍀 더 좋은 인연이 많이 생길테니 지금 상황에 슬퍼하지 말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임용 2.5년 됐는데 올해 한번 더 올인하려구!!!! 같이 힘내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붙으면 다시 연락될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랑 비슷하네 너무 힘들지 않아? 나도 3수고 나 빼고 다 붙었고 남친이랑 헤어짐 ㅠ 나만 혼자 남겨진 기분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세상에 나만 남은 기분임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떻게 버티고 있어,? 난 친구들도 안만나게 되고 공부하려 앉아있어도 집중이 안돼 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아파트 매수 계약서 쓰고 왔어
22:30 l 조회 1
직장익들아
22:30 l 조회 2
일본이 한국중국보다 ㄱㅅ 더커?
22:30 l 조회 3
속눈썹 연장 보통 얼마나 가 ?1
22:30 l 조회 4
후랑키 아는 사람
22:30 l 조회 5
공시 행정법 들어본 익들!!!
22:30 l 조회 3
irp 어디서 개설했어?
22:29 l 조회 4
여수-제주 뱅기값 얼마가 적당해??
22:29 l 조회 3
29년 살면서 라면 먹어본 종류가 5손가락안에 든다
22:29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은 부분에 멍이 생겼는데ㅜㅜ
22:29 l 조회 7
아이폰 미니 쓰다가 17일반으로 왔는데 적응 안된다..2
22:28 l 조회 11
모든 사람들에게 밉보이기 싫은 마음은 오만한 생각이야2
22:28 l 조회 15
맘에드는 사람한테 플러팅?했을때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는거 같으면 뭐라해?
22:28 l 조회 6
새벽수영하니까 간이 썩는느낌인데 무리하는걸까
22:28 l 조회 8
12월생인데 억울해.. 태어나고 얼마 안되서 2살 된게2
22:28 l 조회 21
월요일 회식 개빡세다
22:28 l 조회 6
하이닉스 더 올라가면 비싸서 찍먹도 못해볼 것 같아서
22:28 l 조회 12
뒷북인데 삼전이랑 하닉 지금 들어가면 바보야?1
22:28 l 조회 10
나진짜 힘들게 살았는데 서른여섯인데 지금4
22:28 l 조회 23
이제 다들 인생 얼마 안남았다 다른나라 전쟁중인데 우리나라도 안일어날거란 보장은 없잖아??1
22: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