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손톱 뜯는 버릇 심했어서 바디가 진짜 개짧아짐… 손가락 살 끝나는 부분까지 기르면 흰색부분 핑크 부분이 거의 반반이 될 정도? 그래서 기르면 관리 안한 사람 처럼 지저분하고 계속 손톱에 뭐가 껴서 더러워보여 바디 기르는 법 없나
|
어릴때 손톱 뜯는 버릇 심했어서 바디가 진짜 개짧아짐… 손가락 살 끝나는 부분까지 기르면 흰색부분 핑크 부분이 거의 반반이 될 정도? 그래서 기르면 관리 안한 사람 처럼 지저분하고 계속 손톱에 뭐가 껴서 더러워보여 바디 기르는 법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