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베룩 넣으니까 팔자부분이 통통하게 부어서 아주 판판하고 어려보이긴 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때를 제일 좋아한다던데)
나는 팔자가 통통해지면서 윗입술꼬리가 살짝 눌려서 ㅅ모양 입술 돼서 우울해보이고
덤으로 인중도 좀 길어보여서 원숭이같은데다가
덤으로 콧구멍 각도도 살짝 올라가서 약간 콧구멍 자랑하게 돼서.....
3일간 미묘하게 못생겨졌었음.........드디어 내 얼굴로 돌아왔네 다행이다...
|
쥬베룩 넣으니까 팔자부분이 통통하게 부어서 아주 판판하고 어려보이긴 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때를 제일 좋아한다던데) 나는 팔자가 통통해지면서 윗입술꼬리가 살짝 눌려서 ㅅ모양 입술 돼서 우울해보이고 덤으로 인중도 좀 길어보여서 원숭이같은데다가 덤으로 콧구멍 각도도 살짝 올라가서 약간 콧구멍 자랑하게 돼서..... 3일간 미묘하게 못생겨졌었음.........드디어 내 얼굴로 돌아왔네 다행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