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3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찌됐든 대형계약 하나 나오면 영향 안 갈 수는 없다 생각하는데

그리고 영향 가냐 안 가냐 그게 정답이 있는 답도 아니고 생각마다 다른건데 야구방은 누구한테 영향 가겠다고 하기만 해도 너무 부정하고 영향 있길 바라는 거냐고 비꼬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 같음

실제로 야구 관계자들 인터뷰에서도 영향 줄 거 같다, 다른 팀들 머리 아플 거 같다는 말들 많았는데

대표 사진
신판1
영향 간다에서 끝나면 ㄱㅊ은데 한팀이 물을 흐리니 판을 망치니 이런식으로 흘러가서 그런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맞음 꼭 끝에는 정병껴서 한팀 내려치기 올려치기 난리부르스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마자 마지막은 다른팀 FA 어쩌냐로 끝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건 당연히 이상한애고 그렇게까지 안 갔는데도 글쓴사람 비꼬는 경우가 있었으니까 하는말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이상한애들 말얹는게 많은게 야구판임 여기말고 가까운 유튜브만 가도 많~~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그 이상한사람들 어그로 꼬일까봐 건전하게 야구 얘기하는 사람들 비꼬는게 잘못이라는 말이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건전하게 흘러간적을 본적이 없는디... 뭐 너생각이 그렇다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어그로성 말 나오기 전에 영향 가겠다는 말만 했다고 대놓고 비꼬는 사람들을 봤다니까 자꾸 뭔소리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영향 당연히 주기야 하겠지 근데 은근슬쩍 내려치기도 하고 솔직히 계약 기간이나 퐈 시기 시장 이런거 다 따지면 너무 논예 계약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영향을 주기야 주겠지만 애초에 상황이 다른데 그거 감안해서 책정하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야 당연한 얘기고... 백프로 같은 상황이 존재하는 거 자체가 말이 안되니까
근데 하나의 새로운 레퍼런스가 생겼다는 거 자체가 엄청 큰 사건이고 그걸 보면서 앞으로의 계약 어떻게 될까 얘기하는 건 자연스러운 거임
실제로 노시환 계약 이후에 삼성에서도 삼성 선수 계약규모 더 생각해봐야겠다는 기사도 있었는데 이런식으로 영향이 간접적으로 안 갈 수가 없는데 영향간다는 의견 자체를 부정하는게 이해 안 된다는 말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부정 안했는데ㅋㅋㅋ 야구 관련 얘기인데 못할 거 뭐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너가 부정했다는 말은 아니었고 여기서 누구한테 영향 가겠네라는 의견을 계속 무시하는 분위기가 너무 강했다는 의미로 말한거였음 오해하게 만들었다면 미안하고 그냥 말 하는 김에 생각하는 거 줄줄 적었을 뿐이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하 이해했어 너무 세게 반응한 것 같아서 나도 미안! 난 야구 관련 얘기는 다 해도 된다고 생각해서ㅋㅋㅋㅋ 그게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야구 관련얘기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11년 보기 전에는 당연히 영향 줄거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모르겠어 4년 끊어 계약하면 당연히 문보경이 더 받겠지…하는 정도?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단독] 주차 문제로 갈등…KIA 양현종 가족 수개월 스토킹 혐의 50대 남성 검거
20:31 l 조회 4
삼성이 이길려나2
20:29 l 조회 24
친구따라서 처음 야구보러가는데4
20:27 l 조회 35
뭐야 강민아저씨 목소리 왜케 좋으심
20:25 l 조회 15
엔씨 주원선수랑 갸 도영선수랑 닮았어10
20:24 l 조회 74
도리네 지금 달글에서 맛집 공유해2
20:24 l 조회 64
아니 아즈샘 수비뭐야?????3
20:23 l 조회 73
사직 개큰부정빠따전 때문에 혼자 8회인 거 실화야?
20:22 l 조회 32
뭐여 먼중언니 머리 자르셧네1
20:22 l 조회 23
사직 왤케 스겜이야 4
20:22 l 조회 46
빠따가 싫다
20:21 l 조회 10
혹시 고척돔 티켓 발권 때 핸드폰 뒷자리 4개만 알아도 돼?!!1
20:18 l 조회 43
포수들 프레이밍 왜 해??12
20:12 l 조회 266
방금 디아즈 타구 다른 구장이었으면 홈런이었을까??11
20:12 l 조회 329
잠실이 근데 진짜 크기는 크다
20:12 l 조회 29
리오스 볼수록 별로인듯6
20:11 l 조회 385
오늘의 내팀회피경기는 잠실로간다
20:11 l 조회 17
넘어간줄
20:11 l 조회 7
잠실이라서 안넘어갔네
20:10 l 조회 12
우리팀버리고 잠실틀었음5
20:10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