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6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1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알바해서 월급150임... 먹는거 줄이는게 너무힘들어...

[잡담] 솔직히 나 돈 너무 몽총하게쓰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집밥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 안하고 저거보다 더씀 이번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의점은머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에서쓴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케 마니 썼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금씩 해먹는 습관 들여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의점이 왤케 많아 배달보다 많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끝나면 가는길에 꼭들러서 사게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것질만 줄여도 많이 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식비30이면 마니 안쓰는거 아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따로 모으고 있으면 괜찮을 것 같은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난 괜찮은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로 150 벌라면 힘들텐데 난 ㄱㅊ다고 봄 저정도 보상은 줘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은거같은데? 어느정도 즐길거리도 있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쓰는거 아님...진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달에 60도 못 쓰면 넘 힘겨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야말로.. 오늘 스벅 커피사먹고 치킨 두마리 시켜먹었어... 후회는 늦었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비는 괜찮은데. 수입을 늘려야할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쿠팡 편의점 배달 많은거보니까 자취하는거같은데 60이면 개적게쓴거임... 더못아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정도면 진짜 적게쓴거 아닌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적게 쓴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빠랑 같이살고 알바중인데 잘쓰는거같네
잘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튜브 보고 해먹어 재료관리 같은거 소분해서ㅠ냉동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편의점은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만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식비는 따로인 거지? 아님 본가 살아서 안 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편의점 택시 줄여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304 06.13 14:0957077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7 06.13 23:538442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93 06.13 20:187664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700 0
내가 그 상대방 팔로우 끊은 상태고 그사람은 아직 나를 팔로우한 상태거든???그사람이 내 스토리 확인가능해???
7:06 l 조회 2
탐폰이 아예 들어갈수도 있나???2
7:01 l 조회 18
친구 약속에 남편 남친 데려오는거 개같다 느끼는데 말야1
7:01 l 조회 22
알바7시간하면지쳐거 집오면 암것도못해 오늘이마지막날이다
7:00 l 조회 13
취업하고 나서 주말이랑 쉬는 날 시간을 레전드로 무의미하게 보내는 중...4
6:52 l 조회 62
나 전국에서 젤 비싼 간장게장 먹어본적 있는데5
6:52 l 조회 130 l 추천 1
내가 만든 바치케 보구가7
6:51 l 조회 127
본인표출 이 모자 괜찮아?4
6:50 l 조회 66
확실히 식단하니까 뱃살 ㅃㄹ빠지는듯 1
6:50 l 조회 62
스카 6일만 쓰고 싶은데 이렇게 문의드려도 될까? 4
6:49 l 조회 56
소름돋는 꿈 꾸고 깨고 나서 눈 앞에 빨간 글자가 보였어5
6:42 l 조회 156
미국익 용돈벌이로 가끔 구매대행해주는데4
6:41 l 조회 250
단발 확실히 머리 빨리 마르지?1
6:40 l 조회 30
본인표출이 글쓰니인데 오늘 엄마한테 말하는거 어때보여?ㅠ6
6:35 l 조회 177
남익) 썸인지 아니면 호감단계인지 애매한 누나가
6:34 l 조회 44
수원에 큰 병원 장례식장, 아주대, 빈센트 이렇게 있나??1
6:33 l 조회 16
30분정도 정전 됐다가 다시 전기 들어왔는데 점검이었던건가?
6:31 l 조회 5
이제 곧 퇴근이당2
6:27 l 조회 22
솔직히 이거 말투만 심하지 맞지않냐7
6:24 l 조회 462
팔로우 요청이 들어왔는데5
6:22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