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8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5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험 공부, 자격증 준비, 운동 등.. 
어떻게 버티고 지내서 어떤 결과를 얻었는지 궁금해!!!!! 
동기 부여가 필요해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머리로는 정신 차려야겠다는 걸 아는데도 힘들어
대표 사진
둥이1
무조건 바쁘게 지내고 억지로 자리라도 만들어서 정신없이 지내야함..
아니면 나 스스로를 위해서 머리 비우고 매일 운동해....난 시술도 다 했어..ㅠㅠ
시간이 약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느리게 느껴진다..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난 운동했고 예쁜 옷 다 입고 다녔는데 지금은 벌써 공백 1년돼서...물흐르듯 의욕없이 사는 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동기부여 얻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악으로 버팀 .. 아무리 이별했어도 내 인생이 무너지면 안되니까 .. 나는 자격증도 땄고 운동도 시작해서 5키로 정도 감량함 !
그러다 재회하고 또 헤어져서 지금 다시 다른 자격증 공부 중이야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별하고 그냥 운동+공부하다가 취뽀함... 그리고 데이트할 돈으로 엄빠랑 맛집가고 배달 실컷 시켜먹고 옷도 사고 이것저것 즐겼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준이나 이직 때마다 이별했어서 취뽀하니까 극복~~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이별하자마자 토익이랑 토익스피킹 공부하고 계속 미뤄놨던 운전면허도 따구,,, 옷 이쁜거 사구,, 경락도 받고해서 자존감 높힘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매일같이 헬스장,식단관리,러닝함 ㅋㅋㅋㅋ이게 젤조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진짜 대외활동 동아리 토익 공모전 등등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다 벌려놨어 생각할 틈도 없게 스스로 스펙 쌓으려고 개같이 노력함.. 효과있긴 하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지금 생각하면 고마움 ㅎ 덕분에 취뽀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러면 다시연락안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긴했는데 차단함 걍 ㅜ 이미 끝난 사이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달에 출장 5개 가면서 커리어 쌓고,
바프 3달 준비하면서 3달 금주+주6회 운동(출근전,퇴근후,집와서 복근운동)+체지방 10퍼 빼고,
일반인 스냅모델 하면서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어
+모임 들어가서 인맥 확 넓히기!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전애인한테 가스라이팅 너무 많이 당해서 자존감 바닥치다가 내가 이따위 취급당할인간이 아닌데, 아예 얘랑 상종도 못할정도로 올라가버리자 마음먹고 독하게 살았어. 지금 생각하면 쟤덕분에 커리어도 쌓고 살도 빼고 고마워 ㅋㅋㅋㅋㅋ 아 웃긴게 저러고 1-2년쯤인가 뒤에 다른 친구통해서 만나서 사과하고 싶다고 연락오고 집앞에 찾아오고 했는데 그냥 상종안했어! 니가 확 성장해서 신경꺼버리는게 최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인성쓰레기인거 알게되고 온갖 배신감+수치심에 한번도 운동한적 없는데 헬스장 피티 끊고 주5-6일 운동에 미쳐서 살았고 다이어트 성공하고 우연히보더니 (환경상계속마주침) 점점 예뻐지네? 라고 하더라ㅋㅋㅋㅋㅋ 너 예전엔 뚱뚱했는데 이러면서 후려치더라. 그러면서 후회한다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적으로 무너져도 나를 놓으면 안돼 절대로
내가 더 열심히살고 점점 발전하면 결국 아쉬운소리하고 눈치보고 괜히 기웃거리고 후려치더라 ㅋㅋㅋ 온전히 나한테 더 집중하고 그 기간에 빡세게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해봐 달라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1. 취준 빡시게 해서 준로펌 들어감
2. 재취업 빡시게 해서 it 계열사 들어감

실어증 걸린것처럼 살고 학대수준으로 준비많이함.. 3년 힘들었음..ㅠ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1:24 l 조회 13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2
1:23 l 조회 18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5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2
1:01 l 조회 47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102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6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77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91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39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1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9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35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90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6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8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5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8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