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지인분이 좋게 봐주셔서 들어오게 된 회사인데 복지 인프라 이런거 하나도 없고 사람들도 텃세랑 태움 장난 아니고 연봉이 그렇게 높지도 않고 혹시나 해서 포폴 다른 곳들 다 돌려봤는데 대부분이 서류는 합격인거보면 내 스펙이 그렇게 나쁘지도 않은 느낌인데 왜 견뎌야하는거지.. 그냥 내가 나약한게 싫고 지인분께 실망시켜 드리고 싶지 않아서 견디고 있는 것 같은데 좀 현타온다ㅋㅋㅋ 퇴사할까
너무 감사하게도 지인분이 좋게 봐주셔서 들어오게 된 회사인데 복지 인프라 이런거 하나도 없고 사람들도 텃세랑 태움 장난 아니고 연봉이 그렇게 높지도 않고 혹시나 해서 포폴 다른 곳들 다 돌려봤는데 대부분이 서류는 합격인거보면 내 스펙이 그렇게 나쁘지도 않은 느낌인데 왜 견뎌야하는거지.. 그냥 내가 나약한게 싫고 지인분께 실망시켜 드리고 싶지 않아서 견디고 있는 것 같은데 좀 현타온다ㅋㅋㅋ 퇴사할까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