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1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잡담] 다들 2월 한달 카드값 얼마 나왔어?ㅜㅜ내 가계부 좀 봐주라 | 인스티즈

너무 많이 쓴것 같아서 스트레스 받는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20만......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직장인이야? 식대 나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아니 난 수험생이야 ㅋㅋ 수험생 전에는 카드값 70만원 나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일 그만두니까 아껴쓸 수밖에 없더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독비 뭐뭐 써..? 꽤 나가는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연간결제가 2월에 걸려있어서 그래 평소에 3만원 나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50넘게.. 무슨앱인지 알려줄수이써??? 진짜 이번달은 절약하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플 가계부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남을 줄여야...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게 답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속을 줄여야지,, 남친있는거면 어쩔 수 없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은 없구 친구들 모임이 많아서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출 줄이고 싶으면 제일 많이 나가는걸 줄이는게 제일 좋긴해 안만난다고 해서 끊어질 인연이면 안만나눈거고 감당되는 거면 계속해도 되긴함~ 약속 많은 사람들 보면 돈 많이 벌긴하더라구ㅋㅋㅋㅋㅋㅋ 난 돈 없어서 적당히 사람들 만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난 두배넘게써서..아껴야겠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당 가능한 수입이면 괜찮지! 난 적게 버는데 저만큼 써서 문제인거야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 내가 봤을땐 크게 많이 쓴 것 같지 않은데...? 만남 + 식비 합쳐서 얼추 60인데 그정도면 한달 식비 정도생각하면 적당히 쓴거 같은데!? 교통비나 통신비도 그렇게 크게 쓰지 않은 것 같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 아니고 본가라서.. 직장에서 식대가 안 나오니까 괜찮은건가 싶기도 하고 아리까리해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다른 부분에서 큰 지출이 없고 만남비용이 제일 큰 것 같아. 저 식비가 회사 점심비용정도라고 치면 나머지에서 줄일 부분 크게 없고, 많이 쓰는거 아니고
오롯이 만남비용이 좀 큰 부분을 차지하는 건데, 사람 만나서 이래저래 경험하고 놀러다닌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좀 줄여야 겠다 싶으면 사람 만나는 비용을 줄여야 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카만 쓰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빵하는거 아닌이상 응 신카 두 개 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90이면... ㄱㅊ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장인인데 90이면 ㄱㅊ은거아냐? 평소에 엄청 적게썻나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장다니면 200넘게 벌텐데 90쓴다해도 100넘게남자나 잘하는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른 익들 몇살에 얼마 모았다 이런거 보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아서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의미없음 그사람들 대부분이 월 400 500씩 벌고 재테크까지 굴려서 모으는겨
한달에 50퍼 이상 저축하는거면 잘하는거라 생각함 재테크 어케할지만 생각해봐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돈 없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말을 안해서 그래..돈 많은 친구들만 이야기하는거임 비교하면 끝도 없오 절망하지말고 자신을 칭찬해주면서 열심히살오 화이팅👊👊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좋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익인이도 화이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더 썼어..진짜 역대급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남빼면 ㄱㅊ은거 같음 데이트 하는것도 아닌데 저건 좀 많운드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만남이랑 구독비 항목 뜯어봐야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ㅎ 2.5배 써서 반성하고 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4배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0도 안썼는데 스트레스 받는거면 기부를 나중에하는건 어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부는 나 스무살때부터 해오던거라.. 맡은 애 다 클때까지는 하려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0쓴 1인 지나갑니다
구독비 줄이거나 만남, 문화생활 줄여야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직장인치고 많이 안 썼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약속 많으면 돈 많이 씀 ㅜㅜ 생활방싯 문제보단 그냥 약속이 많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0까지는 본가 직장인이면 괜츈하지 않나..? 만약 더 줄이고 싶으면 만남을 줄이는게 좋을 듯 싶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성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통수준인데? 걱정할만큼 흥청망청 쓴것도 아닌거같고
돈을 모으겠다, 줄여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계획 세우는거면 저기서 약속을 줄이면 됨!
일단 지금 보기엔 딱 적당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90이면 ㄱㅊ은데...? 진짜 약속이 돈 마니 나가긴 해ㅜㅠㅠㅠㅠㅠ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진짜 미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0씩 쓰는디
물론 보험같은 고정비 비율이 높음
순수 나를 위해 쓰는 돈은 50-60될까말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라면 일단 기부 줄이고, 구독중에서도 끊을만한건 다 끊을듯. 저정도 친구 많이만날정도면 차피 ott 볼시간도 없을텐데 심지어 직장인이면 더 ㅇㅇ 글고 본가살면 본가 식자재 써. 점심값아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난달응 190씀.. 차 고친다고 50쓰고 공인중개사비 30 나가고 하니까 훌쩍 나감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 올리면 ㄹㅇ 문제아 되겟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8 06.13 14:0955593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1 06.13 23:536780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4 06.13 20:185737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6 0
이거 경험 없는 신입이면 안 뽑힌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6:18 l 조회 8
200대 월급으로 굿즈 사는거 참 사치같다 1
6:17 l 조회 7
잠이안와.. 생활패턴망햇네..2
6:16 l 조회 11
스위스 카타르전 보고 느낀점.......2
6:16 l 조회 7
이따 7시에 브라질이랑 모로코 붙네 봐야지2
6:15 l 조회 4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1
6:14 l 조회 28
다들 의자 뭐씀?3
6:14 l 조회 20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1
6:13 l 조회 18
얼굴이 특히나 많이붓는익있어?
6:13 l 조회 7
나 시험기간이라 애인이 밥사준다는데 비싼거 먹고싶다고하면3
6:13 l 조회 14
아오 돈 또 딱 안 맞아 떨어짐.......
6:12 l 조회 12
잠 진짜 깊게잤는지 개운하고 덜피곤함3
6:10 l 조회 35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1
6:08 l 조회 33
96모쏠인데 난 결혼 못할듯 ㅋㅋ 2
6:08 l 조회 27
마운자로 맞으면13
6:07 l 조회 79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19
6:01 l 조회 86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15
6:01 l 조회 56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8
5:59 l 조회 109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18
5:59 l 조회 189
제목이나 내용에 모쏠 넣어놓으면 몇달 후에도 알림 받을 수 있음
5: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