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18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다들 2월 한달 카드값 얼마 나왔어?ㅜㅜ내 가계부 좀 봐주라
46
3개월 전
l
조회
1087
인스티즈앱
너무 많이 쓴것 같아서 스트레스 받는다..
익인1
나 20만......원
3개월 전
글쓴이
헉 직장인이야? 식대 나와?
3개월 전
익인1
아하..아니 난 수험생이야 ㅋㅋ 수험생 전에는 카드값 70만원 나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일 그만두니까 아껴쓸 수밖에 없더라고
3개월 전
익인2
구독비 뭐뭐 써..? 꽤 나가는디
3개월 전
글쓴이
아 연간결제가 2월에 걸려있어서 그래 평소에 3만원 나와!
3개월 전
익인3
나 150넘게.. 무슨앱인지 알려줄수이써??? 진짜 이번달은 절약하고싶다
3개월 전
글쓴이
위플 가계부야!
3개월 전
익인3
고마워!
3개월 전
익인4
만남을 줄여야...ㅠㅠㅠ
3개월 전
글쓴이
역시 그게 답인가….
3개월 전
익인5
약속을 줄여야지,, 남친있는거면 어쩔 수 없고
3개월 전
글쓴이
남친은 없구 친구들 모임이 많아서ㅠㅠ
3개월 전
익인5
지출 줄이고 싶으면 제일 많이 나가는걸 줄이는게 제일 좋긴해 안만난다고 해서 끊어질 인연이면 안만나눈거고 감당되는 거면 계속해도 되긴함~ 약속 많은 사람들 보면 돈 많이 벌긴하더라구ㅋㅋㅋㅋㅋㅋ 난 돈 없어서 적당히 사람들 만남
3개월 전
익인6
아 난 두배넘게써서..아껴야겠다 진짜..
3개월 전
글쓴이
감당 가능한 수입이면 괜찮지! 난 적게 버는데 저만큼 써서 문제인거야ㅠ
3개월 전
익인7
?? 내가 봤을땐 크게 많이 쓴 것 같지 않은데...? 만남 + 식비 합쳐서 얼추 60인데 그정도면 한달 식비 정도생각하면 적당히 쓴거 같은데!? 교통비나 통신비도 그렇게 크게 쓰지 않은 것 같아서...
3개월 전
글쓴이
자취 아니고 본가라서.. 직장에서 식대가 안 나오니까 괜찮은건가 싶기도 하고 아리까리해ㅜ
3개월 전
익인7
사실 다른 부분에서 큰 지출이 없고 만남비용이 제일 큰 것 같아. 저 식비가 회사 점심비용정도라고 치면 나머지에서 줄일 부분 크게 없고, 많이 쓰는거 아니고
오롯이 만남비용이 좀 큰 부분을 차지하는 건데, 사람 만나서 이래저래 경험하고 놀러다닌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좀 줄여야 겠다 싶으면 사람 만나는 비용을 줄여야 할 듯
3개월 전
익인8
신카만 쓰는거야?
3개월 전
글쓴이
엔빵하는거 아닌이상 응 신카 두 개 써!
3개월 전
익인9
90이면... ㄱㅊ지 않나?
3개월 전
익인10
직장인인데 90이면 ㄱㅊ은거아냐? 평소에 엄청 적게썻나보다
3개월 전
익인10
직장다니면 200넘게 벌텐데 90쓴다해도 100넘게남자나 잘하는거같은데
3개월 전
글쓴이
근데 다른 익들 몇살에 얼마 모았다 이런거 보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아서ㅜㅜ
3개월 전
익인10
그거 의미없음 그사람들 대부분이 월 400 500씩 벌고 재테크까지 굴려서 모으는겨
한달에 50퍼 이상 저축하는거면 잘하는거라 생각함 재테크 어케할지만 생각해봐봐
3개월 전
익인10
그리고 돈 없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말을 안해서 그래..돈 많은 친구들만 이야기하는거임 비교하면 끝도 없오 절망하지말고 자신을 칭찬해주면서 열심히살오 화이팅👊👊
3개월 전
글쓴이
ㅠㅠ좋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익인이도 화이팅!
3개월 전
익인11
난 더 썼어..진짜 역대급이야
3개월 전
익인12
만남빼면 ㄱㅊ은거 같음 데이트 하는것도 아닌데 저건 좀 많운드ㅛ
3개월 전
익인13
만남이랑 구독비 항목 뜯어봐야할듯?!
3개월 전
익인14
ㅎ 2.5배 써서 반성하고 간다……
3개월 전
익인15
난 4배인데..,
3개월 전
익인16
100도 안썼는데 스트레스 받는거면 기부를 나중에하는건 어때
3개월 전
글쓴이
기부는 나 스무살때부터 해오던거라.. 맡은 애 다 클때까지는 하려구
3개월 전
익인17
200쓴 1인 지나갑니다
구독비 줄이거나 만남, 문화생활 줄여야할듯
3개월 전
익인18
직장인치고 많이 안 썼는데?????
3개월 전
익인19
원래 약속 많으면 돈 많이 씀 ㅜㅜ 생활방싯 문제보단 그냥 약속이 많아서......
3개월 전
익인20
100까지는 본가 직장인이면 괜츈하지 않나..? 만약 더 줄이고 싶으면 만남을 줄이는게 좋을 듯 싶음 ㅠ
3개월 전
익인21
반성ㅜ
3개월 전
익인22
보통수준인데? 걱정할만큼 흥청망청 쓴것도 아닌거같고
돈을 모으겠다, 줄여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계획 세우는거면 저기서 약속을 줄이면 됨!
일단 지금 보기엔 딱 적당해
3개월 전
익인23
90이면 ㄱㅊ은데...? 진짜 약속이 돈 마니 나가긴 해ㅜㅠㅠㅠㅠㅠㅜ
3개월 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진짜 미챠
3개월 전
익인25
200씩 쓰는디
물론 보험같은 고정비 비율이 높음
순수 나를 위해 쓰는 돈은 50-60될까말까
2개월 전
익인26
나라면 일단 기부 줄이고, 구독중에서도 끊을만한건 다 끊을듯. 저정도 친구 많이만날정도면 차피 ott 볼시간도 없을텐데 심지어 직장인이면 더 ㅇㅇ 글고 본가살면 본가 식자재 써. 점심값아껴봐
1개월 전
익인27
지난달응 190씀.. 차 고친다고 50쓰고 공인중개사비 30 나가고 하니까 훌쩍 나감 ㅠ
29일 전
익인28
난 ... 올리면 ㄹㅇ 문제아 되겟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전세계에서 조롱중인 한국 bl 추락..JPG
이슈
에스파 CU 협업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우왕 내 돈이야 이렇게 돈 처음모아봐
일상
장현승 사과문
이슈
김해준 김승혜 부부 임신 발표
이슈 · 2명 보는 중
손보고 몇키로인지 맞춰봐
일상
AD
운동 절대 하지 마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저녁 단식 6개월 한 결과
이슈
AD
위고비, 마운자로 규제 이해가 안가는 점.jpg
이슈
스벅갔다가 뮤지컬 잘린 배우
이슈 · 2명 보는 중
친자검사하자고하는 친오빠 어떻게 생각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설의 페리카나 양념치킨 리뷰
이슈 · 2명 보는 중
AD
99%가 틀리는 구멍 개수 문제
이슈 · 2명 보는 중
애기 낳은 전 앨리스 멤버 소희 근황.jpg
이슈
요즘 스타성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부산 관광..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아지가 3일째 삐져있어요.blind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298
06.13 14:09
55593
0
일상
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
101
06.13 23:53
6780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4
06.13 20:18
5737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
17350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
12696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
12512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1294
06.13 15:42
9405
0
야구
넥센히어로즈 뭔지 아는 누나들 들어와봐
75
06.13 14:46
5938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
9738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48
06.13 16:25
6470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06.13 16:48
8895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06.13 16:45
6355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2
06.13 17:00
3473
0
이성 사랑방
소개팅 나온 남자가 자기는 맞춰주는 타입 아니라고 하면 어때?
43
06.13 17:36
8453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06.13 15:55
4461
0
이거 경험 없는 신입이면 안 뽑힌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6:18
l
조회 8
200대 월급으로 굿즈 사는거 참 사치같다
1
6:17
l
조회 7
잠이안와.. 생활패턴망햇네..
2
6:16
l
조회 11
스위스 카타르전 보고 느낀점.......
2
6:16
l
조회 7
이따 7시에 브라질이랑 모로코 붙네 봐야지
2
6:15
l
조회 4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
1
6:14
l
조회 28
다들 의자 뭐씀?
3
6:14
l
조회 20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
1
6:13
l
조회 18
얼굴이 특히나 많이붓는익있어?
6:13
l
조회 7
나 시험기간이라 애인이 밥사준다는데 비싼거 먹고싶다고하면
3
6:13
l
조회 14
아오 돈 또 딱 안 맞아 떨어짐.......
6:12
l
조회 12
잠 진짜 깊게잤는지 개운하고 덜피곤함
3
6:10
l
조회 35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
1
6:08
l
조회 33
96모쏠인데 난 결혼 못할듯 ㅋㅋ
2
6:08
l
조회 27
리사
추가하기
더보기
리사 독방!
1
마운자로 맞으면
13
6:07
l
조회 79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
19
6:01
l
조회 86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
15
6:01
l
조회 56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
8
5:59
l
조회 109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
18
5:59
l
조회 189
제목이나 내용에 모쏠 넣어놓으면 몇달 후에도 알림 받을 수 있음
5:59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8
1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
16
2
리디 그림체 레전드다
15
3
마운자로 맞으면
11
4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
1
5
근데 sk 최태원 노소영 법정 공방 어떻게 되려나..
7
6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
8
7
다들 의자 뭐씀?
3
8
사회생활하다 인간이망가진거같음
14
9
안간힘 쓰는거 좀 보기 그런거 있긴해 갑자기 자랑함
10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
1
11
잠 진짜 깊게잤는지 개운하고 덜피곤함
3
12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
17
13
잠이안와.. 생활패턴망햇네..
1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29
2
한 독일 항공사의 비빔밥 설명.jpg
2
3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14
4
운전 잘하는 사람 특징.jpg
5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9
6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92
7
1970년대 레고 제품에 동봉된 편지.jpg
8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9
의외로 중국집에 많이 들어온다는 요청사항.jpg
4
10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67
1
근데 너네도 덕메가 같프인 거 별로 안 좋아함?
8
2
우리 이모할머니 전직 교사인데 촌지 받아서 강남에 아파트 사신분임
6
3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4
4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3
5
크게 한 판 했네 또 마음은 착한 아이라며 뿌슈
1
6
작년인가 예전에 퀴퍼갔을때 기독교단체에서 부채춤 추는데
2
7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7
8
외국인 포카 거래해본 익?
1
9
오늘 내 본 첫 시구 시타얌........
1
10
팬싸에서 되게 편하게 이끌어주네
1
11
윈터 이 직캠 봐줄 사람?
2
1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2
2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7
3
멋진신세계
강단심이야 하는거 뭐든간에 과거는 아닌거 같지않아?
3
4
멋진신세계
대군 유품 영국박물관에 있는것도 현실적이다ㅋ
4
5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이고 전생 다녀온다면 의미가 있나?
6
6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7
멋진신세계
문도는 사실 어딜가나 탐내는 인재상 아니냐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