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03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0
ㅋㅋㅋㅋ 아직 남친도 없으면서 고딩때부터 꾸준하게 보드 만들었음ㅋㅋㅋㅋ 

[잡담] 내 웨딩비전 보드 보고 갈 사람? | 인스티즈

[잡담] 내 웨딩비전 보드 보고 갈 사람? | 인스티즈

[잡담] 내 웨딩비전 보드 보고 갈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예쁘다!!! 핀터로 만드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뻐… 캬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터 비전보드 쓰기 딱 좋아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요즘 젤 많이 하는 조합이다 밝은 홀 or 야외 + 실크 드레스! 실패 없는 조합임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고딩때부터 저게 내 로망이야ㅋㅋㅋㅋ 7년째 변하지 않는다ㅋㅋㅋ 막상 결혼하면 바뀔려나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의 취향이 딱 보여서 재밌다 나도 만들어봐양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한번 만들어봐!!! 핀터에 사진 많아서 내 취향인게 너무 많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 없으면 결혼 어케해야지 상상도 못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애초에 해외 살고 식장이랑 드레스는 엄마아빠가 충분히 해줄 수 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의도로 물어보는 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건 왜물어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 없으면 상상도 못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 어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첫번째사진 저런 외국 웨딩홀 ㄹㅇ 원하는데 한국에는 저런곳 없지..?있으면 누가알려줬음 좋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로 층고 높게 된곳까지는 모르겠는디 비슷한 느낌은 은근있더라
식장 계약하고 알고리즘에 뜬거라 이름까지 유심히 보진않아서 기억안나는데 비슷한 느낌 종종 있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아몬드쉐입을 좋아해?? 뭔가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래는 아몬드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마퀴즈컷도 에뿌더라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귀욥당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고마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 원하눈 외국식 웨딩이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먼가 트와일라잇 생각난다 이쁘다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미리미리 저렇게 저장 할걸,,,
결혼준비중인데 맘에 드는거 이제 와서 찾고 저장하려니 힘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왕 예쁘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뿌다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3번은 상대적으로 덜 어려울꺼 같은데 1번이 어려울거 같아. 저런식장 진짜 예쁘다... 저런 식장 많지 않겠지?? 날씨도 중요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향 확고하당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5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1
9:18 l 조회 8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7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6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3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3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7
9:15 l 조회 37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5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