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3889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엽떡 차리는 거 왜케 빡세??? 진짜 이 정도야?
34
3개월 전
l
조회
2680
인스티즈앱
엽떡 차리면 망할수가 없긴할텐데.. 겁나 빡세네
9
익인1
근데 왜 점바점이 심한거임 ㅠㅠ 우리동네는 제발 망했음 좋겠다
3개월 전
익인7
22 있는 지점이나 관리 잘해줬으면
3개월 전
익인2
자소서 7장이상... 취준보다 더 빡센데
3개월 전
익인3
이 고생을 해서 차리는데 가게 꼬라지 개판으로 운영하는 사장들은 진짜 뭘까 ㅋㅋ
3개월 전
익인3
본가 엽떡 진짜 망해야됨 야채 다 조각내서 나오고 양도 개떡이고
3개월 전
익인12
그런 사람들 대부분 먼저 사장한테 웃돈주고 쉽게 넘겨받은 경우
3개월 전
익인4
잘되는게 보장되니깐?
3개월 전
익인5
그리고 꽤나 유명한 프차라 돈도 많이 줘야할걸
3개월 전
익인6
너무 많이 원하니까 그러는 듯. 오히려 저게 낫지
싶음
3개월 전
익인8
대신 지점 많이 안내주니까 상권보호는 되는듯
3개월 전
익인9
엽떡은 웬만해선 망하기 쉽지 않으니까
3개월 전
익인10
프차중에 엽떡이 돈 젤 잘 번다며 (예전에 본거라 확실하지 않을수도)
3개월 전
익인11
저점보장 원탑 프차인듯 글고 쿠폰 난사하는 프차도 아니어서(자사앱 제외) 점주 부담이 덜할 것 같아
3개월 전
익인13
엽떡 점바점 차이 넘 심함
예전에 어디는 절반도 안주고 어디는 통 꽉 찰정도로 줘서
주변사람들 다 거기서 시켜먹었는데
신고먹었는지 양 줄어듦 ㅠㅠ
3개월 전
익인12
나 엽떡 차리려고 알아봤었는데 내가 지금 읍에 사는데 상권 안나온다고 퇴짜 맞았어. 그때는 내가 감수 하겠다는데도 대체 왜? 이런 생각이었는데 다른 브랜드 해 보니까 엽떡이 상도덕 지킨거였어.. 본사에 줘야하는 로얄티나 받아쓰는 물류 등등 사실 본사에서 고려 안해줘도 받으면 땡인건데 그런거 다 고려해서 점주도 돈 벌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마인드야
3개월 전
익인18
오 그렇구나
3개월 전
익인20
오... 그렇네
3개월 전
익인21
그것도 그런데 요즘 프차 잘 안내줌 왜냐면 폐점률 도 결국 프차낼때 보는거라서 그리고 주변 상권 코로나전에는 그렇게 신경 안썼는데 코로나 이후로 다들 주변 상권보면서 내주기 시작했음.
나도 여러가지 프차 알아봤거든
그래서 이름있는 프차들 좀 오래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프차들은 프차를 낼때 해당 브랜드 폐점률이 되게 중요한거라서 그거 생각해서 프차들도 가맹점 내줌
3개월 전
익인12
엽떡은 코로나 전부터 그랬어
내가 엽친자라 난 장사하면 무조건 엽떡!!! 이었어서 동네에 괜찮은 상가 나왔을때 바로 본사 홈피 들어가서 창업상담 넣어서 수퍼바이저 만났었어. 긍데 우리 동네 옆동네 인구 더해도 상권 안된다고 퇴짜맞고 다른장사해.. 그때 내가 2번째로 베스킨 알아봤었는데 거기서도 퇴짜 맞았었는데ㅋㅋㅋㅋㅋ 우리동네에 1300가구 대단지 아파트 하나 생겨서 그런지 얼마전에 베스킨은 생김..
3개월 전
익인21
나도 코로나전에 상담 했거든 그당시에도 나도 엽떡 생각했거든 우리건물 2층 비어있어서 근데 실제 자사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고객수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꾸준히 이용가능한 상권인지 그걸 보고 코로나 이후로는 가맹점마다 km수가 더 심해졌어.
그전에는 2km뭐 이랬다면 코로나 이후로 3km뭐 이정도 늘어났던데 엽떡이 그런거는 아니고 프차들이 전체적으로 그렇더라
맥날이나 스타벅스는 드라이빙스루 가능한 평수가 나와야지 가맹점 개설 되고 요즘 거의 그렇더라
3개월 전
익인12
맥날은 싹 다 본사 직영이야 매장 다 본사에서 내는 거고 점주지만 본사 월급이야! 맥날은 그래서 아직 세종시에도 없잖우
3개월 전
익인21
12에게
아냐 맥날 가맹점 내줘
내가 맥날 전화했거든 드라이빙스루 할려면 기본 300평 넘어야한다고 했어 그거 바꼈어 가맹점 내주는걸로
예전에 직영이고 몇년전에 바꼈어
그걸로 맥날 본사랑 통화했는걸 평수가 모지란다고 거절당했음
3개월 전
익인12
21에게
헐 맥날 가맹내줘!????????대박
3개월 전
익인21
12에게
ㅇㅇ 요즘 다 프차들 다이소도 가맹점 내주고 이게 국회에서 본사직영으로 하는거는 주위 일반 상권때문에 막는거 이런걸로 법안 나오면서 예전에 직영이었던거 다 가맹점 가능하게 나왔음 가맹점으로 안내면 직영 거의 이제 못차리게 법안이 국회에 들어갔어
3개월 전
익인12
21에게
맥날 하고싶다.. 근데 300평이면 와.. 아무나 할 수 없네..
3개월 전
익인14
하 근데 시켜먹는 날 마다 다르던데; 엽기반반 시키면 무슨 엽오 시킨 것 처럼 오뎅만 엄청 많이 올 때도 있고 엽떡 시키고 중당 추가했을 땐 국물 진짜 없을 때도 있고 참치마요밥도 시키는 날 마다 참치마요 양이 다름ㅋㅋ..
3개월 전
익인15
점바점 차이 줄이려고ㅇㅇ
3개월 전
익인17
프랜차이즈다 보니깐 지점 관리 위해서 어쩔 수 없을 듯 ㅋㅋㅋㅋ 한 지점만 자기 맘대로 관리 잘못해도 그 업체 브랜드에 영향 갈 수 밖에 없으니깐 말이야 글고 최소한으로 저렇게 해야 최소한의 필터링으로 개판 만드는 점주 거를수도 있고, 다른 지점과 충돌 되는 부분도 줄일 수 있구
3개월 전
익인19
엽떡 장사 다 죽은 줄 알았는데
3개월 전
익인23
동네 엽떡 경고 받아서 문 닫고 새로 생김 규제가 빡센가 하고 오히려 좀 신뢰감 뭔 경곤진 몰겠지만
2개월 전
익인24
울 동네 지점은 사장 개싸가지에 흡연하고 그대로 주방 들어가던데 좀 바꼈으면
2개월 전
익인25
다른건 그래도 이해가는데 자소서 7장 ㄷㄷㄷㄷㄷㄷ
1개월 전
익인26
현직 딸밴데
엽떡은 그냥 망할 일이 없음..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26
차리기만 하면 개인적으로 본죽이랑 투탑이라고 생각함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아기맹수 방송 적당히 좀 나와
이슈 · 2명 보는 중
해외에서 반응 안 좋은 브리트니 아들들 근황
이슈
더치페이 동의했다가 조리돌림 당하는 중인 로버트 패틴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작년 태국인 아내 커피포트 끓는 물 사건 결과.txt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급식들사이에서 유행하는 어플...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약스포/텍🔞) 야화첩 숏드 수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이슈 · 1명 보는 중
1000억 짜리 건물을 반값에 산 매수자의 정체
이슈
배민 배달기사들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컴포즈커피 5/12 출시되는 신메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코어 약한사람 자세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시아나 퇴사 7년만에 승무원 메이크업한 류이서..JPG
이슈
한국에서 성범죄 전과자로 살면서 느낀점
이슈 · 3명 보는 중
환승연애4 민경과 현커 공개 이후 관련 글 블로그에 업로드한 승용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케로로 체지방률 30%라는거 왜케 웃기지..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난 왤케 첫째 장남 장녀의 억울함? 이런 게 좀 꼴뵈기 싫지
169
06.15 16:51
15277
1
일상
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
182
06.15 23:02
15697
1
일상
찐친 축의금 과도하게 주면 안된다고 오조오억번 말했다
133
06.15 18:57
9052
1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
96
06.15 22:40
27401
0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151
06.15 15:15
5818
11
이성 사랑방
다들 남자 최소 키랑 선호하는 키 뭐야?
41
06.15 15:42
2432
0
KIA
/
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한지 벌써 14일차네 시간 빠르다…하지만 아직 ..
35
0:00
149
0
롯데
이호준 이서준 유강남 말소
35
06.15 16:41
5103
0
삼성
태인이 인스타 스토리ㅜㅜㅜ
27
06.15 16:06
5756
0
혜택달글
토스 지그재그 서로 해주장! (*´ ˘ '*)
22
06.15 15:08
215
0
한화
민우 사진
16
06.15 17:09
1169
0
T1
므시 플인에서 1팀만 올라간다더라
15
06.15 17:34
1019
0
SSG
야구부장 정리 가져왔어
14
06.15 21:09
1241
0
LCK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2
06.15 15:48
760
0
메이플스토리
복귀할 건데 혹시 캐릭터 추천받을 수 있으까
12
06.15 14:51
1049
0
애인이 대학동기들 만나는거 ㄱㅊ?
8:10
l
조회 1
매일 아침 커피사 마시는 선임한테 커피 사려는데
2
8:09
l
조회 11
30살 직장 잘 다니고 돈 잘버는데 혼전임신이면 큰걱정은 안되려나
8:09
l
조회 10
이런머리는 레이어드컷이야?
8:09
l
조회 11
출근 없는 직업 갖고싶어..
8:08
l
조회 12
표정관리 못해서 마스크 끼고있는 동료 어떰?
3
8:08
l
조회 8
다들 6070되면 어디서 놀꺼야?? 탑골은 시렁
2
8:07
l
조회 8
익들은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말투 중딩일찐에 개싼마이면
2
8:07
l
조회 6
이거 내가 필기 안치러가면 민폐인걸까?
8:06
l
조회 12
나이드니 너무 소중한게 그다지 없는 듯
8:06
l
조회 9
쌤한테 과제 제출 피드백건으로 카톡 보내야 되는데 몇 시에 보내야 될까
1
8:06
l
조회 12
저 방금 성인되고 첫 월급 받았어요!
6
8:05
l
조회 21
단타하는 사람들은 올라가면 응원하고 내려오면 잡는다는 생각으로 하라던데
8:05
l
조회 8
익들 최대로 길게 얼마나 굶어봤어?
3
8:04
l
조회 28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3000원
미친 가성비➕소름돋는 적중력✨ 후기가 증명하는 밤비타로💝
안녕하세요! 밤비타로입니다 단순히 긍정적인 말이나 희망고문을 전하기보다는,지금 내담자님께 꼭 필요한 이야기..
4000원
티빙 1달 구합니다 ~
1달 이상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세요
2380원
밀리의 서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최소 2개월 이상
기기 5대 등록 가능해서 각자 1대씩 5명이서 볼거예요.11900/5= 한달 2380원 입니다...
30000원
더바넷 핑크 나시 새상품
더바넷 핑크나시 새상품 미착용팝니다.택 달려있고 포장도 그대로예요.이너로 있는 그레이 색상만 필요해서 핑크는..
1000원
무지야 여기야
10000원
무지 고마와
여기입니다!!
난 치킨 생선 이게 소화 젤 안되는거같음
8:04
l
조회 5
직장인익들아 맨날화장해? 오늘 너무하기싫은데 하지말까 ㅎㅎ
3
8:04
l
조회 31
삼전기 누가 장난치냐!
1
8:03
l
조회 29
마운자로 처방 처음 받는데 2.5 몇달치 처방 받아야대?
1
8:03
l
조회 8
햐닉 간대요
8:02
l
조회 7
하닉 시작이 좋다~
8:02
l
조회 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
1
와 삼성전기 미친거아니야?
6
2
대학친구 겉친이라는 말 부정했는데
31
3
숏박스 진세 말투 유행이야..?
6
4
와 아어가 빈이 너무 충격적임........
3
5
아웅 통근버스 탈때 왜 자꾸 내 옆에 앉는거임 ㅠㅠ
8
6
유럽은 꼭 대학때 가야하는 듯
14
7
미친 삼선전기 마이너스 백 몇십만원이였는데ㅠ
3
8
와 하닉 댑악
9
엄마랑 새언니랑 싸우면 누구 편 들어?
16
10
친구가 팔로워 좀 많은데 나랑 찍은 사진 올렸는데
4
11
저 방금 성인되고 첫 월급 받았어요!
6
12
출근 없는 직업 갖고싶어..
13
쌤한테 과제 제출 피드백건으로 카톡 보내야 되는데 몇 시에 보내야 될까
1
14
회랑 초밥.배달시켜도 돼?? 날이 너무 더워서 퓨
5
15
귀뒤에 거품내서 씻자나. 그럼 귀에 물 안들어가??
5
16
익들 최대로 길게 얼마나 굶어봤어?
3
17
직장인익들아 맨날화장해? 오늘 너무하기싫은데 하지말까 ㅎㅎ
3
18
요즘 오빠가 나한테 자꾸 잘해주는데
6
19
단타하는 사람들은 올라가면 응원하고 내려오면 잡는다는 생각으로 하라던데
20
다들 6070되면 어디서 놀꺼야?? 탑골은 시렁
1
1
유명 게이소설에서 영감받았다는 생로랑 신상
2
50억 아파트에서 헌옷 수거한 후기
6
3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인생이 무너지고 있는 증상
34
4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21
5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30
6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33
7
요즘 아이 사고 뉴스 뜰때마다 정말 의문인 것..jpg
3
8
외박했더니 내방에서
6
9
시력 0.4에서 1.0된 사람의 비결.jpg
18
10
(경악주의) 일본살면 𝓙𝓸𝓷𝓷𝓪 자주 본다는 조합..JPG
98
11
(🔞약후) 요즘 메이저 다됐다는 여름패션..JPG
126
12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173
13
다음 희생자를 막기위해 급조한 다잉메세지
14
의외로 많은 허리디스크 사유
24
15
권오중이 자폐아들을 위해 하는일
16
두 명의 오빠와 카톡 하는 여동생
17
(충격주의) 현재 불타고있다는 서울우유 불매..JPG
154
18
중국 여행중 '따거'를 만난 여행 유튜버.jpg
19
오늘 집에 들어오지 말라는 아빠
20
결혼식 다시 하고 싶어
1
뭐? 김건우 복귀한다고?
3
2
정보/소식
권은빈 인스타그램 업로드
6
3
3세대남돌이랑 아역배우출신 성인배우 사귀는거
3
4
엘베랑 정류장에서 계속 만나는 사람 있거든?
13
5
정보/소식
[단독] JTBC 예능 외주 제작사, 수억 미지급사태 터졌다
6
니네 서울성모병원 알아?
3
7
만약 우리나라 축구 16강 문턱에서 탈락하면
3
8
아이돌콘 국내 선예매가 맞는게
4
9
7년전 걸그룹 초동 탑10
6
10
월드컵 한일전 성사되면
4
11
정보/소식
산다라박, 축제 끝 홀로 남았다…'FESTIVAL' 티저 공개
1
12
원빈 인터뷰 이부분
3
13
의외로 성경에 나오는 것 ㅋㅋㅋ
14
엥 천러 최현석 셰프님이랑 상하이 갔다왔다는거 진짜야?
1
참교육에서 현웅이는 그럼
1
2
정보/소식
[단독] '새신랑' 옥택연, 머슴으로 돌아온다…사극 '일등머슴 용길이' 주연
2
3
윤현민 추영우 최현욱 좋아하면 소나무임?
7
4
시그널 보는데 박해영이 27살이래
2
5
원더풀스는 최종 뷰수 1800만 정도이려나
2
6
정보/소식
'13년 열애 중' 구교환♥이옥섭, 공식석상 동반 참석...'군체' GV서 팬들..
7
하얀스캔들
하얀스캔들 송강김소현 확정 언제 오냐ㅠ
2
8
로맨스는 별책부록 서브남주캐 호불호가 좀 있었구나
9
트리거 본사람
3
10
닥터섬보이
5회 시청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