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38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0

[잡담] 엽떡 차리는 거 왜케 빡세??? 진짜 이 정도야? | 인스티즈

엽떡 차리면 망할수가 없긴할텐데.. 겁나 빡세네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왜 점바점이 심한거임 ㅠㅠ 우리동네는 제발 망했음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있는 지점이나 관리 잘해줬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소서 7장이상... 취준보다 더 빡센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고생을 해서 차리는데 가게 꼬라지 개판으로 운영하는 사장들은 진짜 뭘까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가 엽떡 진짜 망해야됨 야채 다 조각내서 나오고 양도 개떡이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 사람들 대부분 먼저 사장한테 웃돈주고 쉽게 넘겨받은 경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되는게 보장되니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꽤나 유명한 프차라 돈도 많이 줘야할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많이 원하니까 그러는 듯. 오히려 저게 낫지
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신 지점 많이 안내주니까 상권보호는 되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엽떡은 웬만해선 망하기 쉽지 않으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차중에 엽떡이 돈 젤 잘 번다며 (예전에 본거라 확실하지 않을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점보장 원탑 프차인듯 글고 쿠폰 난사하는 프차도 아니어서(자사앱 제외) 점주 부담이 덜할 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엽떡 점바점 차이 넘 심함
예전에 어디는 절반도 안주고 어디는 통 꽉 찰정도로 줘서
주변사람들 다 거기서 시켜먹었는데
신고먹었는지 양 줄어듦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엽떡 차리려고 알아봤었는데 내가 지금 읍에 사는데 상권 안나온다고 퇴짜 맞았어. 그때는 내가 감수 하겠다는데도 대체 왜? 이런 생각이었는데 다른 브랜드 해 보니까 엽떡이 상도덕 지킨거였어.. 본사에 줘야하는 로얄티나 받아쓰는 물류 등등 사실 본사에서 고려 안해줘도 받으면 땡인건데 그런거 다 고려해서 점주도 돈 벌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마인드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그렇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그렇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것도 그런데 요즘 프차 잘 안내줌 왜냐면 폐점률 도 결국 프차낼때 보는거라서 그리고 주변 상권 코로나전에는 그렇게 신경 안썼는데 코로나 이후로 다들 주변 상권보면서 내주기 시작했음.
나도 여러가지 프차 알아봤거든
그래서 이름있는 프차들 좀 오래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프차들은 프차를 낼때 해당 브랜드 폐점률이 되게 중요한거라서 그거 생각해서 프차들도 가맹점 내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엽떡은 코로나 전부터 그랬어
내가 엽친자라 난 장사하면 무조건 엽떡!!! 이었어서 동네에 괜찮은 상가 나왔을때 바로 본사 홈피 들어가서 창업상담 넣어서 수퍼바이저 만났었어. 긍데 우리 동네 옆동네 인구 더해도 상권 안된다고 퇴짜맞고 다른장사해.. 그때 내가 2번째로 베스킨 알아봤었는데 거기서도 퇴짜 맞았었는데ㅋㅋㅋㅋㅋ 우리동네에 1300가구 대단지 아파트 하나 생겨서 그런지 얼마전에 베스킨은 생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코로나전에 상담 했거든 그당시에도 나도 엽떡 생각했거든 우리건물 2층 비어있어서 근데 실제 자사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고객수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꾸준히 이용가능한 상권인지 그걸 보고 코로나 이후로는 가맹점마다 km수가 더 심해졌어.
그전에는 2km뭐 이랬다면 코로나 이후로 3km뭐 이정도 늘어났던데 엽떡이 그런거는 아니고 프차들이 전체적으로 그렇더라
맥날이나 스타벅스는 드라이빙스루 가능한 평수가 나와야지 가맹점 개설 되고 요즘 거의 그렇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맥날은 싹 다 본사 직영이야 매장 다 본사에서 내는 거고 점주지만 본사 월급이야! 맥날은 그래서 아직 세종시에도 없잖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2에게
아냐 맥날 가맹점 내줘
내가 맥날 전화했거든 드라이빙스루 할려면 기본 300평 넘어야한다고 했어 그거 바꼈어 가맹점 내주는걸로
예전에 직영이고 몇년전에 바꼈어
그걸로 맥날 본사랑 통화했는걸 평수가 모지란다고 거절당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에게
헐 맥날 가맹내줘!????????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2에게
ㅇㅇ 요즘 다 프차들 다이소도 가맹점 내주고 이게 국회에서 본사직영으로 하는거는 주위 일반 상권때문에 막는거 이런걸로 법안 나오면서 예전에 직영이었던거 다 가맹점 가능하게 나왔음 가맹점으로 안내면 직영 거의 이제 못차리게 법안이 국회에 들어갔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에게
맥날 하고싶다.. 근데 300평이면 와.. 아무나 할 수 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근데 시켜먹는 날 마다 다르던데; 엽기반반 시키면 무슨 엽오 시킨 것 처럼 오뎅만 엄청 많이 올 때도 있고 엽떡 시키고 중당 추가했을 땐 국물 진짜 없을 때도 있고 참치마요밥도 시키는 날 마다 참치마요 양이 다름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점바점 차이 줄이려고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랜차이즈다 보니깐 지점 관리 위해서 어쩔 수 없을 듯 ㅋㅋㅋㅋ 한 지점만 자기 맘대로 관리 잘못해도 그 업체 브랜드에 영향 갈 수 밖에 없으니깐 말이야 글고 최소한으로 저렇게 해야 최소한의 필터링으로 개판 만드는 점주 거를수도 있고, 다른 지점과 충돌 되는 부분도 줄일 수 있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엽떡 장사 다 죽은 줄 알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네 엽떡 경고 받아서 문 닫고 새로 생김 규제가 빡센가 하고 오히려 좀 신뢰감 뭔 경곤진 몰겠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울 동네 지점은 사장 개싸가지에 흡연하고 그대로 주방 들어가던데 좀 바꼈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른건 그래도 이해가는데 자소서 7장 ㄷㄷㄷㄷ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현직 딸밴데
엽떡은 그냥 망할 일이 없음..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차리기만 하면 개인적으로 본죽이랑 투탑이라고 생각함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난 왤케 첫째 장남 장녀의 억울함? 이런 게 좀 꼴뵈기 싫지169 06.15 16:5115277 1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182 06.15 23:0215697 1
일상찐친 축의금 과도하게 주면 안된다고 오조오억번 말했다133 06.15 18:579052 1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96 06.15 22:4027401 0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51 06.15 15:155818 11
애인이 대학동기들 만나는거 ㄱㅊ?
8:10 l 조회 1
매일 아침 커피사 마시는 선임한테 커피 사려는데2
8:09 l 조회 11
30살 직장 잘 다니고 돈 잘버는데 혼전임신이면 큰걱정은 안되려나
8:09 l 조회 10
이런머리는 레이어드컷이야?
8:09 l 조회 11
출근 없는 직업 갖고싶어..
8:08 l 조회 12
표정관리 못해서 마스크 끼고있는 동료 어떰?3
8:08 l 조회 8
다들 6070되면 어디서 놀꺼야?? 탑골은 시렁2
8:07 l 조회 8
익들은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말투 중딩일찐에 개싼마이면2
8:07 l 조회 6
이거 내가 필기 안치러가면 민폐인걸까?
8:06 l 조회 12
나이드니 너무 소중한게 그다지 없는 듯
8:06 l 조회 9
쌤한테 과제 제출 피드백건으로 카톡 보내야 되는데 몇 시에 보내야 될까1
8:06 l 조회 12
저 방금 성인되고 첫 월급 받았어요!6
8:05 l 조회 21
단타하는 사람들은 올라가면 응원하고 내려오면 잡는다는 생각으로 하라던데
8:05 l 조회 8
익들 최대로 길게 얼마나 굶어봤어?3
8:04 l 조회 28
난 치킨 생선 이게 소화 젤 안되는거같음
8:04 l 조회 5
직장인익들아 맨날화장해? 오늘 너무하기싫은데 하지말까 ㅎㅎ3
8:04 l 조회 31
삼전기 누가 장난치냐!1
8:03 l 조회 29
마운자로 처방 처음 받는데 2.5 몇달치 처방 받아야대?1
8:03 l 조회 8
햐닉 간대요
8:02 l 조회 7
하닉 시작이 좋다~
8: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