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글 없어진 거 같은데 오전쯤인가 인티에서 이디야 버터떡 품절 관련 공지 올라와서 봤거든
근데 버터쫀득모찌라고 굳이굳이 모찌란 말 처쓰는 거 보고부터 갑자기 비호감 됨ㅋㅋ 저게 일본 음식도 아니고 애초부터 버터모찌라고 부르던 음식도 아니고 사람들 다 버터떡이라고 부르는데 모찌 이난리
|
지금은 글 없어진 거 같은데 오전쯤인가 인티에서 이디야 버터떡 품절 관련 공지 올라와서 봤거든 근데 버터쫀득모찌라고 굳이굳이 모찌란 말 처쓰는 거 보고부터 갑자기 비호감 됨ㅋㅋ 저게 일본 음식도 아니고 애초부터 버터모찌라고 부르던 음식도 아니고 사람들 다 버터떡이라고 부르는데 모찌 이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