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6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8

[잡담] 그 요즘 유명한 창억떡 이거야? | 인스티즈이게 우리집에 왜 있지

대표 사진
익인2
호박인절미 맞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호박인절미라고 써있는 포장에서 꺼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대전 광주꺼가 유명하다던데 그거인가? 부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말론 삼촌이 보내줬다는데 같은 창억떡은 맞는 것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안 먹어봤어!! 녹으면 먹을라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주가 본점 대전은 체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아는거랑 좀 다르게생긴거같기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읍 다른 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냉동은 저렇게 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고마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맞아 자연해동 시켜서 먹으면 존맛탱임 냉동안해서 쭉쭉 늘어나는거 맛있다는 사람이 많던데 난 얼린거 녹여서 살짝 시원하고 쫀쫀한거 좋아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장제품인걸로 알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ㅊ다 지금 완전 딱딱한데 빨리 녹았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덜 녹으면 딱딱하고 퍼석퍼석하니까 완전히 녹여 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주익이라 본점 포장이 익숙해서 그렇지 저것도 맞는 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전인인데 회사 축하떡?으로 들어온적 있는데 쫜득하고 맛있드라.. 기회되면 꼭 먹어봐! 우리는 냉동 아니고 실온제품이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도 대전익인데 축하떡으로 주던디 맛있더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이게 유행하는 거였구나 우리집 예전부터 시켜먹던건뎈ㅋㅋㅋㅋ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이거 유행이어ㅛ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근에 유튜버가 먹고 극찬해서 입소문 돌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상 보고싶은데 어떤 유튜버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 사진
익인11
할말넘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ㄸㅋㄸ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먹고싶어ㅜ 나 예젘에 저거 처음먹어보고 그 자리에서 다섯개 순삭햇던거 생각난다ㅠㅋㅋ 그것도 참은거엿음.. 내가 떡을 그렇게 좋아하는줄 처음알앗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유행인거는 냉동말고 바로 찐 떡이 유행하는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장에사 파는 게 유행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냉동실 필수품이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냉동제품으로 먹었는데 별로였어 ㅜ 그래서 이정도인가 싶음 실온제품 궁금하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엉 나 냉동으로도 먹었는데 맛ㅇ도리였는데 나오자마자 먹으면 얼마나 더맛있을것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장꺼 먹어봤는데 확실히 엄청 부들부들하고 쭉 늘어나고 달더라! 냉동은 안먹어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냉동밖에안먹어봤는데도 개맛있어서 놀랐음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
8:56 l 조회 1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
8:56 l 조회 1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1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5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19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2
8:53 l 조회 17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1
8:53 l 조회 15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2
8:53 l 조회 10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19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19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21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4
8:52 l 조회 37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4
8:52 l 조회 21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21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5
8:51 l 조회 23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5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4
8:50 l 조회 30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1
8:50 l 조회 75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2
8:49 l 조회 16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