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6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8

[잡담] 그 요즘 유명한 창억떡 이거야? | 인스티즈이게 우리집에 왜 있지

대표 사진
익인2
호박인절미 맞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호박인절미라고 써있는 포장에서 꺼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대전 광주꺼가 유명하다던데 그거인가? 부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말론 삼촌이 보내줬다는데 같은 창억떡은 맞는 것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안 먹어봤어!! 녹으면 먹을라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주가 본점 대전은 체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아는거랑 좀 다르게생긴거같기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읍 다른 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냉동은 저렇게 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고마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맞아 자연해동 시켜서 먹으면 존맛탱임 냉동안해서 쭉쭉 늘어나는거 맛있다는 사람이 많던데 난 얼린거 녹여서 살짝 시원하고 쫀쫀한거 좋아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장제품인걸로 알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ㅊ다 지금 완전 딱딱한데 빨리 녹았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덜 녹으면 딱딱하고 퍼석퍼석하니까 완전히 녹여 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주익이라 본점 포장이 익숙해서 그렇지 저것도 맞는 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전인인데 회사 축하떡?으로 들어온적 있는데 쫜득하고 맛있드라.. 기회되면 꼭 먹어봐! 우리는 냉동 아니고 실온제품이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나도 대전익인데 축하떡으로 주던디 맛있더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이게 유행하는 거였구나 우리집 예전부터 시켜먹던건뎈ㅋㅋㅋㅋ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이거 유행이어ㅛ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근에 유튜버가 먹고 극찬해서 입소문 돌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상 보고싶은데 어떤 유튜버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 사진
익인11
할말넘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ㄸㅋㄸ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먹고싶어ㅜ 나 예젘에 저거 처음먹어보고 그 자리에서 다섯개 순삭햇던거 생각난다ㅠㅋㅋ 그것도 참은거엿음.. 내가 떡을 그렇게 좋아하는줄 처음알앗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유행인거는 냉동말고 바로 찐 떡이 유행하는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장에사 파는 게 유행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냉동실 필수품이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냉동제품으로 먹었는데 별로였어 ㅜ 그래서 이정도인가 싶음 실온제품 궁금하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엉 나 냉동으로도 먹었는데 맛ㅇ도리였는데 나오자마자 먹으면 얼마나 더맛있을것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장꺼 먹어봤는데 확실히 엄청 부들부들하고 쭉 늘어나고 달더라! 냉동은 안먹어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냉동밖에안먹어봤는데도 개맛있어서 놀랐음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536 06.16 11:5064306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59 06.16 12:3053532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72 06.16 21:522321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15086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5 0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4:09 l 조회 5
ㅋ아니전남친플리 개웃기니
4:07 l 조회 10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2
4:06 l 조회 18
회사 공고 보고 있는데 수습 6개월 무조건 걸러?1
4:05 l 조회 8
과자 맛있는거 뭐있을까3
4:05 l 조회 13
하은 주은 예은 자매들 개많네
4:04 l 조회 11
나에 대한 소문이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알아?1
4:04 l 조회 14
유튜브플레이리스트 저장하몬 누가 저장ㅇ햇는지아나?2
4:03 l 조회 15
난 좀 타고나길 살 안찌는 체질인듯2
4:03 l 조회 8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6
4:03 l 조회 32
후 오늘 면접 결과 나온다.......
3:59 l 조회 7
나만 노래 2013년 노래듣니2
3:58 l 조회 21
법륜스님 유튭 심신안정에 좋다1
3:58 l 조회 7
우리 냥이 궁뎅이❤️4
3:54 l 조회 29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3:54 l 조회 131
홍명보호 할때 호 이게 배를 나타내는건가??2
3:53 l 조회 40
10살 연상 남친 백수인데 4
3:51 l 조회 42
내가 본 모쏠들은 썸을 개많이 탐 15
3:50 l 조회 199
곧 생리라 난리났다 몸이ㅠㅠ
3:49 l 조회 8
발톱 다 깎았다
3: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