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0606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네 기사 봄? 솔직히 좀 무서움
48
2개월 전
l
조회
3366
인스티즈앱
420㎞ 사정권내 적들이면
딱 여기 남한임
3
익인1
ㅜㅜ
2개월 전
익인33
걱정마...중동이나 러시아에 미사일 수출하더니 이제 방사포도 수출하려고 홍보쇼 하는거지...북한이 제3세계 국가들에 몰래 무기수출로 돈버는거 엄청나서 쉽게 붕괴 안됨....
이란처럼 되기 싫어서 우리 건들지 말라고 무력시위 하는 것도 사실이고..
2개월 전
익인2
너죽고 나죽자 하눈거임 머 다들 하늘에서 만나
2개월 전
익인33
이만갑에 나오는 북한 고위층 탈북자들 말이 북한 군 장교들은 김정은이 주는 좋은 집, 좋은 차, 자녀교육 혜택, 좋은술과 사치품,예쁜 부인 등 온갖 호사를 누리고 있는데, 전쟁나면 그 모든것이 잿더미가 될 수 있다는걸 잘 알기때문에 전쟁은 일어날 가능성이 적다고 하더라구...핵무기도 침략하면 터트린다 그거지 졸보임....
김정은도 주석궁과 평양이 잿더미가 되고 지하벙커에 숨거나 중국이나 어디로 망명 할 수밖에 없는거 잘 알거래
2개월 전
익인33
탈북자들 말이 북한 일반 주민들은 굶주려도 그동안 비트코인 해킹과 해외무기,마약판매 등으로 벌어들이는 수입도 엄청 많고 그걸로 사치품 밀수하고, 평양의 2백만 고위층과 군사력을 쥐고있는 북한군 장교들은 호의호식 하면서 절대충성 하기 때문에 민란이 일어나도 금방 진압되고 군부 반란 가능성이 거의없데...
2개월 전
익인3
오호 뭐 필요한가? 김정은이 미사일 쏠 때는 뭐 필요할때라던데
2개월 전
익인4
눈치 앙딱챙겨라 아오
2개월 전
익인5
시즌 1838957262번째 북한불안해글
2개월 전
익인5
계엄때 북한 하는거 못봤니
가짜광기 쫄보야 정은이는
쟨 전쟁 절대 못일으켜
2개월 전
글쓴이
엥? 당연히 불안하지
우리 아직 휴전국가야
2개월 전
익인5
아 많이 불안하구나
빨리 실탄사격장가서 총기사용법부터 익히는거 추천
2개월 전
글쓴이
총기 사용법 알면 안 불안하냐?ㅋㅋㅋㅋ 뭔 말한다는게
2개월 전
익인5
모르는것보단 백배 나을텐데 왜 아직도 안하고 있니
가는김에 생존도구랑 비상식량도 사놓고
뭐샀는지 사진도 찍어줘~ 피드백해줄게ㅎㅎ
2개월 전
글쓴이
5에게
말하는 꼬라지봐ㅎㅎ
2개월 전
익인19
글쓴이에게
근데 진짜 걱정안해도 돼....
2개월 전
익인6
불안하면 제발 밀리터리덕질을 해봐.. 계엄만 봐도 북한은 전쟁할 생각 없음
2개월 전
익인34
너 전쟁으로 죽을확률보다 교통사고로 죽을 확률이 더 높으니까 고마해라
2개월 전
익인7
김정은은 독재정권 계속 유지하고 싶어할 뿐이지 자기한테 남는 게 없는 전쟁을 원하지 않음
2개월 전
익인8
절대 못함
2개월 전
익인9
계엄 때 남한 걍 다른나라고 건드릴 생각 없다고 한 거보고 걍 전쟁이나면 다른 나라때문에 나겟거니 함 북한은 이제 ㅁ안무서움
2개월 전
익인10
석열이가 전쟁 일으키고 싶어서 무인기 보내고 드론 보내고 해도 가만히 있던 정은이인데 뭔..
2개월 전
익인11
전쟁나면 자원 입대 해서 싸워 줄께 걱정 하지마
2개월 전
익인12
우리가 파병하면 쟤네도 해야돼서 그래
2개월 전
익인13
태양 폭발만 기다렷는데 말이야..
2개월 전
익인14
응 윤수괴때가 더무서웠어 대놓고 전쟁일으키려고 했으니
2개월 전
익인21
22 알면 알수록 진짜 전쟁하려고 했던게 더 무서움
2개월 전
익인34
ㄹㅇ진짜 ㅋㅋ
2개월 전
익인15
진짜 전쟁 날만 라니까 쫄? 했잖아 ㅋㅋㅋ 이란 전쟁때 그 행진도 안하고 ㅋㅋ
2개월 전
익인16
아니 저거 전쟁 내려는 게 아니라니까 진짜 글자만 읽고 사고는 못하네
2개월 전
익인17
계엄때 북한 하던거 못봤니 ㅋㅋ
쟤들 절대 전쟁 먼저 못일으킴 미쳤다고 하겠니
2개월 전
익인20
22 진짜 전쟁날까봐 입 싹 닫고 있었잖
2개월 전
익인17
윤석열이 전쟁일으키려고 북한에다가 온갖 발악에 도발 할 수 있는거 다했는데도 전쟁 안했는데 뭘 전쟁날까봐 불안해 ㅋㅋ
2개월 전
익인17
상식적으로 쟤네 고위직 애들은 잘만 먹고 잘살고 있는데 너같으면 굳이 굳이 전쟁일으키겠니
2개월 전
익인18
지들도 파병 할까봐 눈치 싸움중일 가능성이 더 높음
2개월 전
익인23
이게맞지ㅋㅋ 지들 파병할까봐
2개월 전
익인22
어차피 쟤넨 전쟁 못함 지금 저러는거 어그로 끌어주는거임
2개월 전
익인24
지금도 북한 장사정포 서울 겨냥하고 있는데 벌벌 안 떨고 서울에서 잘 살잖아
2개월 전
익인25
지금 북한은 미국과 대화해서 경제 제재는 좀 풀고 싶은데 관심도 못 받고 있어서 어그로 끌고 싶지 진짜 전쟁하면 그건 김씨 권력 사라지는 날일이나 할듯
2개월 전
익인26
아오 진짜 김정은 돼지 멱살 안따나 누가...ㅠㅠ
2개월 전
익인27
나중에 김정은 죽고 권력넘어갈때나 위험하지 지금은 ㄱㅊ음
2개월 전
익인28
이제 한계점에 다다르고 그것마저 넘어섰으니 불안요소를 적으로 돌릴 차례가 되긴했지 남은건 전쟁밖에 없긴함... 참 슬프다
2개월 전
익인29
윤석렬 때도 안났어 걱정 노노
2개월 전
익인30
윤석열이 전쟁일으키고 싶어서 온갖 군사도발을 다했는데 반응 없었잖아 진짜 전쟁날까봐 무서워서오물풍선 하나도 안날리고 쥐죽은듯 있던데 무슨 전쟁이야ㅋㅋㅋ 무슨의도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전쟁의도는아님
2개월 전
익인31
전쟁하기에는 젊고 애들이 너무 어림. 전쟁은 권력과 부를 누릴대로 누리고 더이상 할게 없는 늙은 남자들이나 하는 선택임.
2개월 전
익인32
휴전국가고 경각심 가져야 되는거랑 불안하고 무서운거 모두다 맞말이고 당연한건데 매년 연례행사임 극도로 불안해할 필요는 없고 적당히만 불안해하면 됨
2개월 전
익인34
무ㅓ 한번쏘몀 그냥 너죽고나죽고 다죽는거야 모아니면 도니까 걱정마
2개월 전
익인34
2015년인가 전쟁난다고 진짜 온갖 난리란 난리가 다났던 기억이... 그래놓고 안남... 그뒤에도 진짜 연례행사마냥 그랬음
2개월 전
익인35
저런데도 북한은 주적이 아니며 체제 존중한다는 정부는 무슨 생각인지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와이프 가슴에서 침냄새가 나요
이슈 · 6명 보는 중
맘스터치에 중독된 일본인 충격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무단횡단 사망 사고 0건으로 만든 경찰의 아이디어
이슈 · 5명 보는 중
공공도서관 사서 때문에 빡친 사람들.jpg
이슈 · 11명 보는 중
바뀐 머리 메텔같다며 반응 터지는 여돌
이슈 · 2명 보는 중
유미의 세포들3에서 예쁘다고 반응 좋은 김고은 X 김재원 키 차이, 케미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35살까지 1억 없는 사람은 어쩌다 그렇게 된거야…?
이슈 · 8명 보는 중
올해 40살인데 더 어려진거 같은 한 아이돌 출신 오디션 참가자
이슈 · 1명 보는 중
당근에 올라온 사용횟수 1회 중고상품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딸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전화를 받은 도박중독자
이슈 · 5명 보는 중
순서대로 20대 30대 메이크업 차이라는데
일상 · 4명 보는 중
AD
이거 때문에 부부싸움 했다는 강소라.jpg
이슈 · 1명 보는 중
나 29살때 자주 가던 병원 의사쌤한테 고백한 적 있는데
이슈 · 8명 보는 중
북커버 뭐가 더 예뻐
일상
AD
자컨 회의 중 핸드폰만 보고 있는 남돌...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13
06.14 23:04
13388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68
06.14 17:54
11132
0
일상
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4
06.14 18:30
6188
9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714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8006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5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39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19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53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7324
1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31
0
이성 사랑방
나이 들수록 연상녀가 최고임을 느낀다 ㅋㅋ
49
06.14 13:57
20714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907
0
주식
난 반대로 반도체붐 이제 끝물이라고 봄....
23
06.14 22:05
5414
0
한화
(타팀 선수 얘기 있음) 나 이런 거 보면 감동받아서 우는 여자됨
17
06.14 19:52
2511
1
얼굴중에 젤 맘에 안드는게
7:52
l
조회 1
왕복세시간 출근러 에어팟안가져옴 ㅋㅋㅋㅋ ㄹㅈㄷ
7:51
l
조회 4
익들아 맛초킹 마싯어?
1
7:51
l
조회 2
친북 ㄹㅈㄷ다
2
7:49
l
조회 19
손절했던 친구 상 당했다는 소식 들으면 가?
5
7:49
l
조회 16
안친한 남학생이 저질댄스추는 거
3
7:49
l
조회 14
알바하는가게에ㅜ배달시켜도 사장님이 난줄 모르시겟지..?
7:49
l
조회 9
미국은 강대국일뿐이지 생활하는건 후진국이나 다름없음
7:49
l
조회 10
이거 무슨 벌레인지 아는 사람 ㅠㅠㅠㅠ ? (혐오주의)
1
7:48
l
조회 9
출근 준비하다가 집에서 대왕벌레봤어ㅠㅠㅠ
1
7:48
l
조회 21
지하철 의자가 천 같은 재질인데
2
7:47
l
조회 27
아침에 일어나면 입맛이 없어
1
7:46
l
조회 20
마라탕에 고기 야채만 넣어먹어도 살찌려나
7:46
l
조회 16
홍콩갈때 트래블로그만 잇어도 되겟지?
1
7:45
l
조회 22
김고은
추가하기
더보기
독방 생겼구나
김고은 최애 짤 좀 올려줘
4
김고은 배우님 평소에도 좋아했눈데😉
2
호감인데 독방 생겨서 넘 좋다! 배우는 덕질 어케해?
5
ㅈㅂㅈㅂ 너무 불안한데 임신 아닐지 좀 봐줘ㅠㅠ 객관젇으로만 말해줘
5
7:45
l
조회 80
쿠팡에 러닝화 싼맛에 신는거 추천 좀
7:45
l
조회 4
인포 사진 안 뜨는 게 많네
7:44
l
조회 8
대학생 아직 종강 안했지??
7:44
l
조회 7
ㅁㅊ 어제도 엘베 고장으로
1
7:44
l
조회 11
3개월에 몇키로정도 뺄수있을까??
1
7:43
l
조회 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
1
30대 초반에 이제야 내꺼 이뤄냈는데 남편은 슬슬 아이를 원해
11
2
키빼몸 115가 제일 예쁜것같음
23
3
우리나라 ㄹㅇ 좋은나라임.. 해외여행 다니다 보면 느낌
16
4
진짜 빛좋은 개살구 염전노예같은 직업이 뭔지암?
2
5
ㅈㅂㅈㅂ 너무 불안한데 임신 아닐지 좀 봐줘ㅠㅠ 객관젇으로만 말해줘
4
6
163인데 52랑 54랑 몸무게 차이 개크다
1
7
회사 가기 싫다
6
8
친북 ㄹㅈㄷ다
2
9
전에 재수학원 다닐때 진짜 악랄한 애 하나 있었는데
6
10
지하철 의자가 천 같은 재질인데
2
11
8월부터 집값 더 오른다
2
12
안친한 남학생이 저질댄스추는 거
3
13
너네 3살 연하남이 들이대면 어칼거야
4
14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
4
15
다들 출근하는 길만 싫고 막상 출근하면 괜탆다는데
3
16
손절했던 친구 상 당했다는 소식 들으면 가?
4
17
일본인 같다는 말 칭찬으로 들려??
21
18
초등학교선생이하는 작자가 진짜 왜 그래
3
19
나 뭔가 사람들이 날 싫어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듯
5
20
금요일에 종가베팅한 사람들 축하
1
1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3
2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24
3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4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6
5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13
6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7
7
교수때문에 해외여행 일정 망친 아이
8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5
9
90대 토론토 할머니가 내놓은 집 상태
1
10
독일인이 카스를 처음 마셨을때 느낌
3
11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12
이력서 사기꾼
13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59
14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42
15
한국인을 고문하는 10가지 방법
16
일본 사람이 알려주는 심한 일본어 욕
17
미국학교에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싸오는 도시락 메뉴
1
정보/소식
[속보] 이란측도 미-이란 협상 타결사실 확인
4
2
월드컵 아시아 최고성적
2
3
정보/소식
역시 '아시아 1등'의 저력!…일본, '최강' 네덜란드와 2-2 격전끝에 무승..
8
4
일본경기할때마다 느낀다
7
5
한국 솔직히 체코랑 저지대에서 똑같은 조건으로 했으면 못이겼을거 같지 않음?
4
6
이재명 부정선거 인정했네
1
7
네덜 상대로 비긴건ㅊㅊ한데 우승후보 네덜란드상대로
3
8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호들갑 개오지는구나
3
9
닥터지 수딩 선크림 진짜 아무느낌 안난다
10
하튼 축구국대 경기만하면 일뽕들 전력중얼중얼 되는겈ㅋㅋ
2
11
열심히 올려치게 놔둬야됨
12
정보/소식
실업급여 '역대 최대'…바닥 드러낸 고용보험 이대로 괜찮은가...?
6
13
네덜란드가 역대 월드컵에서 아시아팀 상대로 전승 기록중이었는데
3
14
아니 그래서 오늘음 일본 1군들임?
8
15
방탄 콘서트 완전 워터밤이네
3
16
오늘 일본 경기 일본 입장에선 상당히 긍적적인 영향 받을듯
8
17
정보/소식
세븐틴 호시, 생일에 신곡 'SNAPBACK' 발표…작사·작곡 참여
18
다들 네덜란드 응원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
8
19
축구 몰라서 그런데
4
1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2
헐... 이준영
3
3
허남준은 항상 울음 참는 역할 많이 하는듯
4
4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4
5
강회장
강회장 청률 추이 아름답네
4
6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
1
7
강회장
6회 전국 9.524 수도권 10.166
2
8
멋진신세계
문도 살짝 우리같다
6
9
이준영 이주명 캐미 좋아서
2
10
슬의생 뭐가 재밌는거지
1
11
강회장
6화 시청률
4
12
참교육
촉법회차는 보면 볼수록 중학생처럼 보이던데
13
사랑처방
40회 시청률
14
참교육
촉법인데요
15
이준영 군대 가기 전 대표작 하나 생겨서 좋다
2
16
우주를줄게
우주네 가족 롯데월드 갔나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