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26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0
ㅠ... 주차장 연석에 붜ㅓ어억 긁혔어...  심하제 ㅠㅠ...?

[잡담] 차 뽑힌 지 한 달차... 거하게 휠 긁어먹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별로 안심하단 말 듣고 싶은 것 같아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엄청 심하다!!!!!! ㅠㅠ 타이어 갈아야할드슈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보라 가늠이 안 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는 ㅋㅋㅋ 쳐다보지도 않을듯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ㅋㅋㅋㅋㅋ? 다행이다... 엄빠한테 말했을 땐 심한 쪽으로 판명났는데... 흑흑 범퍼 긁거나 사람 치지만 않은 거면 괜찮은 거자네... 그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정돈 갠춘한데 ㅋㅋㅋㅋ 걍 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거마워ㅠㅠㅠㅠㅠ 앞으로 조심 또 조심... 크게 돌기 메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권 크게 아자아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번 긁어먹은 이후로 크게크게 돈다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손나도 사람친거보단 나은경우많어 저건 걍 아무것도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거해?? 난 더해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타... 안심한건 아닌데 그래도 단독이니 다행이라 생각하고... 타이어 터지진 않앗으니 됐지 연석 살짝 부딪햤는데 터지고 휠까지 긁어먹는 애도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초보때 긁었는뎈ㅋㅋㅋ 긁고심장이얼마나뛰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나도 그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 긁은거 아니면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음 개찢어지겠다
나도 돈 몇푼 아낀다고 회사 점심시간에 당근으로 물건 사러 갔는데
주차장 입구 연석에 긁힌적있음
남들이 보기엔 별거 아닌거같아보이는데
당사자는 가슴 개찢어지고 개짜증나고 개화나고 개현타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다가 나는 보증기간 끝난 외제차여서 더 짜증났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 진짜 마음 너무 안 좋아ㅛ겠가ㅠㅠㅠㅠㅠㅠㅠ 당근하다가 그렇게 된 게 더 속상했을 것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랑 사람 안 쳤으면 아주 괜찮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소모품 아니야...? 타이어 바꿀때 안 사라져?
난 잘 몰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완전 이해됐어 고마워 ㅎㅎ
그럼 글쓴익인이 맘 아프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이어 안 틀어졌으면 괜차ㅏㄴ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휠은 소모품 아냐? 나도 넷 다 긁혀있너 차는 말짱한디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휠은 좀 긁을 수도 잇다구ㅜ 생각혀… 나도 초보임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우리지역-회사가 공장단지 많아서,,,,,
저런 긁힘 짱많아,,, (운전경력 꽤되는편,,,,)
나도 차 아끼는 편인데 휠은 포기해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 긁을때가 젤 속상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소모품이야 몇년지나면 바꿔야할거 잊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ㅊ 운전잘하는 우리 아빠도 차 산지 3개월만에 휠 다 긁어드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물론 차가 좀 길긴한데 암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하 ㅋㅋㅋㅋ 나는 문짝 날려먹었었다 추억이다 그렇게 다니니까 깡채같고 좋았다 한번 긁으면 이제 막 다니게됨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은 아프겠다,,, 그래도 저정도면 갠차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운전석 문짝긁음… 주차하다가… 하… 휠은 애교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차 잘 몰라서 그러는데 휠 긁으면 차에 문제생겨? 그냥 미관해침 때문인건지 아니면 휠이 나가서 바퀴가 나중에 빠진다던지 궁금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ㅠㅠ 심하게 긁으면 안전상 문제도 생길 가능성이 커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호 그렇구만 운전 꽤 했는데도 모르는 지식 +1했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들 쓰라린 경험 한 번씩 있구나아... 덕분에 위로 얻고 갑니다요... 흑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주차로 세워만 둬도 어딘가 긁고 도망가는 사람들도 많음. 난 그게 넘 놀라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차피 휠은 갈아야하는건데 뭐 ㅋㅋ 괜찮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 나랑 똑같네ㅠ 원래 휠 긁으면서 실력 느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맘 아파 흐규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248 10:1529421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62 8:1957406 1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66 12:5635677 1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43 9:2930941 1
KIA/장터🍔오늘 시라카와 승리+김도영 홈런+변우혁 안타+박재현 안타+김민규 안타+무실책 시 햄버거🍔63 17:12847 0
이사가ㅋㅋ난 회사에 도움 안되는것같다고 권고사직 시켜놓고
18:39 l 조회 1
아니 아는 동생이랑 영화보기로 했는데
18:39 l 조회 1
동성애자도 비혼 있어요
18:39 l 조회 1
결혼식 후에 감사문자 요즘 돌려?
18:39 l 조회 2
난 인스타 릴스 보다가 보정 느낌 나는거 보면 바로 넘김
18:39 l 조회 2
월세 70 월급 세후320 ~ 가스비30 여름엔 가스비대신전기세
18:39 l 조회 2
면접 보고 가고 싶다고 생각이 든 회사가 하나도 없음
18:39 l 조회 5
요즘 인스타에 자주보이는
18:39 l 조회 2
2030들 밖에서 보면 엄청 예민하고 남신경 많이 쓰는 느낌임
18:39 l 조회 3
부모님이랑 안싸우는법좀 ㅠㅠㅠㅠㅠㅠ
18:38 l 조회 6
나 약간 선입견 있는거
18:38 l 조회 6
드로잉 아기 킹크랩 그렀어
18:38 l 조회 6
영어 회화로 스픽 추천해??
18:38 l 조회 4
나 오늘 선임이 크게 실수했는데
18:38 l 조회 8
다들 그냥 마음 가면 만나는 거야??
18:38 l 조회 7
이번에 취뽀 했는데 한달에 돈 얼마나 모아야할까 3
18:38 l 조회 11
Pt 처음받아봐서 그러는데 궁금한점ㅠㅠ
18:37 l 조회 5
강아지 2개월된 강아지인데 이름 쏘이 어때
18:37 l 조회 9
올공 시위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8:37 l 조회 13
선생님 자질 없다, 애를 안 키워봐서 모른다라는 소리 들었는데 심한 폭언이라고 생각해??5
18: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