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31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잡담] 콘센트 불날까봐 무서운데 이거 효과 있어?? | 인스티즈


하 얼마전에 충전기 불날뻔해서 무서운데 이거 효과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효과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있구나 하 당장 사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효과있는지 확신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햑교다닐때 소방관아저씨가 와서 효과있다고 나눠주고갔어 예에에전이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고마워! 궁금했는데 사야겠닼ㅋㅋㅋ 상술일까봐 아직 안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는 말하는게 왜 그러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꼬아듣는 거 아니고? 진짜 신기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랭 이런게 있는지도 첨알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랐다가 알았어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걸 할바에야 걍 누전차단 고용량 멀티탭 이런 걸 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그것도 알아볼게 ㅜㅜ 나 진짜 넘 무사워서 뭐든 살수있을 것 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영업 당하고 감… 나두 사야게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말고 과부화차단 고용량멀티탭사 제일안전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데기같이 순간적으로 열내는건 무조건 고용량써야해 집에 에어컨 냉장고 커피포트같은거 사실웬만하면 멀티탭보다
직접꽂는게제일좋지만 개별형 고용량 멀티탭 ㅊ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량 충전기가 화재일으킬 수 있데서...
스맛폰 충전기는 무조건 삼성전자 as센터에서 사야지 정품이지 쇼핑몰에는 가짜가 많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 나 전기쟁이인데 콘센트가 불날뻔했으면 멀티탭을 바꿔서 불날 가능성을 없애야지 왜 불끌 생각을하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님한테도 이렇게 말함? 걍 궁금해서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겁쟁이라 누전차단 고용량에 저거 붙였어 ㅋ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하는것 보다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효과 있는 것 같은데 + 차단되는 콘센트 구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전엔 돈 아끼는거 아니다 ㄹㅇ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1 06.13 14:095210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7 06.13 10:4943068 2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83 06.13 23:532913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38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88 0
B612 감성 다들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심 간만에 추억 여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0 l 조회 4
딸 낳으면 그냥 하고 싶은 거 하게 하면서 키우고 싶다1
4:00 l 조회 10
왜 디엠으로 공유힌횟수가 많지1
3:59 l 조회 8
동성(女) 사랑 ㅅㅅㅎ
3:58 l 조회 9
근데직장인되니까 공부하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알겠음..5
3:58 l 조회 19
아 아직도 화장 안 지움..
3:57 l 조회 4
혼자 해외여행 가고싶다1
3:57 l 조회 7
공무원 인강 프패 뭐로 살까 3
3:56 l 조회 11
두시간동안 눈감고있었는데못잤어1
3:56 l 조회 10
내일이면 종강이다끼얏호
3:55 l 조회 13
친구 전남친이든 전남편이든 난 진짜 억을 줘도 일부러도 못사귈듯
3:55 l 조회 12
다이소 해파리굿즈들 엄청 귀엽게 나왔더라
3:55 l 조회 6
남친 피부 원래 좋았는데 자꾸 뒤집어짐... 어케 하지?3
3:55 l 조회 33
익들기준 유지식이야 다이어트식이야?3
3:53 l 조회 20
내향적인데 외향적인 척하면서 일할 수 있어?7
3:52 l 조회 37
월드컵 이번엔 참가국 많아져서 그른가1
3:51 l 조회 37
300 이하 월급자들아 (나포함) 얼마저축해..?1
3:50 l 조회 21
옾챗에서 남자 만나는거27
3:50 l 조회 50
다 포기하려는 차에 내 이상향이 찾아왔다가 떠났다..
3:50 l 조회 28
잠 자기 틀린거 같음
3: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