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13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요곤데 500만원 정도해 라지사이즈..

내 월급이 딱 510만원이고.. 산다면 1년 할부 할 생각인데

달러가 1510원을 넘어가는 이 시국 이 경기에.. 자가도 없는 내가 사는건 에바겠지

안메는 셀린느 갖다팔고 얘 살까? ㅠㅠ 하 .. 아른아른거려~

이거 면세로 사면 얼만지 아는사람? 아니면 이거 실소유하고 있는 익들 어때?? 평소에 손 잘가??

[잡담] 프라다 보니백이 아른거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지는 모르겠고 미디움 기준 면세가 300대 후반이었음! 나듀 이 가방 너무 예쁜데 그때 면세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못삼 흑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면세가 확실히 메리트가 있구나.. 알려조서 고마어!
근데 미디엄이 재고 없는거면 라지도 없을수도 있겠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디엄이 라지보다 수요가 많아서 라지 재고는 있을지도! 근데 나 알아본 때가 전쟁 터지기 직전이었어서 환율때문에 이제 면세 메리트는 크게 없을 것 같아,,, 심지어 관세내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이인짜 예쁨...........................................셀린 팔고 사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일단 셀린은 팔아야겟어 사고 딱 한번 메고 모셔만둠 ㅠ ㅋㅋㅋㅋ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거 어디나 잘 어울릴것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때 결혼식에도 ㄱㅊ을것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무조건....... 그냥 캐주얼에도 예쁠것같아 넘넘예뻐 ㅜㅜ 살수있는재력이부럽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510이면 걍 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하다가 가격 더 오르기전에 사는게 맞겟지..? 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출시된거 멎지?? 여행가서 본 것 같은데 개이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프라다 공홈 보니까 재고는 있더라구 라지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사는게 낫다고봄 나도 샤넬고민하다가 사고나서 물욕확 식고 열심히 저축하게되더라 사고픈건 차라리 사는것도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테일이 유행타는 느낌인데 평소 스타일도 그렇다면 오래잘들겠지만 아니면 뭔가 나라면 굳이일거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저 사이즈로 데일리로 그냥 매일매읾애리매일매일매일매일맹리 x 100000000 쓰는중인데
거래처 만나면 여자들 다 가방 너무 예쁘다고 호들갑해주셔서 만족 개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 앞 마실가도 이쁘고 여행갈 떄도 보부상가능으로 이쁘고 친구만날 때도 회사갈 때도 다 예쁘다!!! 나 명품백 10개 넘게있는데 이거 젤 많이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반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비추 2년만 지나도 촌스럽게 보일 디테일들이 많아서 명품으로는 추천 안하고 싶은 디자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저거랑 딴거랑 고민하디가 저거 물건 넣고 빼기 넘 불편해서 딴거 샀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요즘 유행하는 깔이다 ㅋㅋㅋ 힙한 언냐들 매난 유광 가죽 숄더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이뿌다ㅠㅠㅠ나는 살래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죽가방인데 라지사이즈면 어깨빠지거나 팔 떨어질 정도로 무거울텐데 고민하고 사시는게 ... 나도 집에있는 개큰 발렌 명품백 무거워서 손이안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고 싶으면 결국 사게되긴하는데 유행 탈 디자인이긴해
옷 입는 스타일이랑 잘 맞고 잘 들 수 있으면 사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나도 고민하는 사이에 개 올랐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월급만큼금액을 가방에 쏟아붓는건 비추… 자가나 모아둔돈 있으면 모르는데 아니면..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예뻐 그리고 계속 아른아른 거리면 사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벨트디테일이 지금은 딱이쁜데
내년에도 이쁠지가 문제ㅜ
벨트부분만 없이 깔꼼하면 완전 대찬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른거리면 사는게 맞음.. 나도 2년 고민하다가 결국 지른 백 있음 ㅋㅋㅋ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 이쁨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 유행탬 느낌인데 그냥 디자이너 브랜드 중에 저런거 매보다가 더 좋다 싶음 사는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라다 로고만 없으면 w컨셉에서 50만원 언더로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라다라 좋은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저건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릴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0이면 진짜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미친 이 가방을 여기서도 보다니 나 이거 사고 싶어서 지금 계속 지켜보는중인뎈ㅋㅋㅋㅋㅋ심지어 어제 프라다가서 직접 착용도 해봄ㅠㅠ 근데 가방 많아서 더 필요없어서 고민 중.. 진짜 개예쁨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나 지금도 고민즁ㅠㅠㅠ 넘 유행템인가 싶다가도 근데 저거 유행 지나도 잘 들 수 이쓸것같지않아...? 하 ㅠㅠ 익인이는 무슨 사이즈로 봤서? ㅠㅠ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야 샀니??? 너모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샀어?? 겁나 예쁘다!!!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14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2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7
5:35 l 조회 30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5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5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9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1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4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4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37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4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5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4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